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여기 라인에 대학이 없는데.......잡대라는 건가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저 표도 좀 널널하게 잡은거니까 솔직히 찐은 저 표에서 2/3정도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까지가 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인하아주 있는 이 선 까지라고 생각하는데 사람마다 다르지 누구는 건동홍 미만이라고 생각할수도 있고 누구는 저 표보다 훨 널널하게 잡을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QS대학랭킹 이런 거 보면 순위 많이 바뀐 줄 알았는데 이 표는 10년 전이랑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립대가 경희중앙이화보다 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시립대가 많이 치고올라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문과한정 아직 중경외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이관데 이과도 중경이 더 높지 않나 이화도 시립보단 높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과는 잘 모르겠어ㅠㅠ
근데 일반적인 인식으로는 중경이 조금 더 높은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 저 아래 1/3 지우면 남은 대학들이 좀 알아주는 학교라고 생각하긴 함... 근데 뭐 솔직히 요즘은 대학보다 대학가서 어떻게 하냐가 더 중요하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지거국 이하는 그렇긴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천 가천 경기가 저렇게 높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의미없다.. 걍 잘살면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저기 아닌 곳 나왔어도 밥 먹고 살 정도면 되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주공항 가본 익들아 도착해서 짐 찾고 나오는 데까지 얼마나 걸려??
16:07 l 조회 1
애인이 기념일인 거 모르고 친구들 만나러 가는 거 서운할만하지..?
16:07 l 조회 1
얼마가 걸리든 하이닉스 다시 300찍을수있다고 보지???1
16:06 l 조회 5
여행 내내 마주친 남자분 번호 딸 걸 ••• 1
16:06 l 조회 18
통 아이스크림은 뜯으면 얼른 먹어야 하나?2
16:06 l 조회 9
배민 이제 가게배달도 라이더 위치 뜨네1
16:06 l 조회 6
카카오페이증권 뭐냐 꽁짜로준거
16:05 l 조회 13
나 머리모양이 자꾸 일케되는데 어케야돼?1
16:05 l 조회 13
친구 손절 할거 같아...
16:05 l 조회 14
텔레그램 단톡이 왜 필요하지...싸한거 오반가
16:05 l 조회 9
내일 면접 보러간다...
16:05 l 조회 7
나도 싫진 않은데 더 안들이대네 쩝..3
16:04 l 조회 23
나 양악+윤곽한지 24일찬데 질문받음2
16:04 l 조회 15
다들 인적성 검사는 어떻게 준비해 ? 2
16:03 l 조회 11
고딩엄빠나 이숙캠같은 ㅍ프로 추천좀 ㅠ3
16:03 l 조회 28
우리나라 증여세 개심하긴 하다3
16:03 l 조회 16
아 손님이랑 스몰톡 안 하고 싶은데 어떻게 끊어 4
16:02 l 조회 23
말랑이 근데 어따쓰는거임? 용도?3
16:02 l 조회 19
남자가 담요쓰면 이상해 보여?7
16:02 l 조회 21
아빠 지금 하는 사업 팔고 그냥 경치좋은데 대형카페 차리고 싶대 9
16:02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