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68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럴라고 위닝위닝스윕을 했나보다
21:44 l 조회 4
근데 오늘 8회 공격때 응원소리 진짜 개컸어
21:40 l 조회 26
오늘 경기 7회부터 봤는데 선넨 잘했나보구나??2
21:40 l 조회 16
그냥 뭐 대충 저번주 토요일에 충격빡침
21:35 l 조회 42
오늘 지하철에서 개웃긴말 들었어
21:35 l 조회 53
시라카와 패전 지워서 다행2
21:32 l 조회 58
어제가 인생 첫 직관 오늘이 두번째였는디......4
21:29 l 조회 53
무지들 나 긍을 생각하고 싶은데 7
21:25 l 조회 102
요즘 계속 대타나오면 몸맞공맞는듯 4
21:24 l 조회 83
엉민규 하니 오늘 같이 간 지인이 엉민규 훈훈하다고 함5
21:24 l 조회 106
정신승리해봄 2
21:23 l 조회 61
오늘 혼직했는데 직관 잠실 엘두 합쳐서 5연패 글고 폰 분실4
21:19 l 조회 77
오늘 민규 걸렸지만 냅다 뛰어서 산거 잘했다 4
21:18 l 조회 77
오늘 긍 4
21:18 l 조회 84
근데 뭔가 웃기닼ㅋㅋㅋㅋㅋ 박정우
21:17 l 조회 64
팀플👌2
21:16 l 조회 100
내일 진짜 크게 이길거라 원기옥 모은거라 생각할래....1
21:15 l 조회 28
박재현 타순 좀 내리고 한칸 씩 좀 땡기자 6
21:12 l 조회 137
또 분위기 걱정해야 하는거 힘들다 1
21:12 l 조회 63
오심 내린 심판 징계받았으면 좋겠는데 1
21:10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