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대포폰에 내 유심을 복사해서 쓴다거 해도
애초애 은행어플은 face id 아니면 나만 아는 비밀번호로 열리는데 은행어플 해킹이 되나…?
애플계정 털리는건 무섭지만 ㅠㅠㅠ 카톡도 face id 이중잠금 해둬야겠다…
그리고 아이폰은 설정가면 sim pin 이거 해두면 내 심카드에 비밀번호 걸 수 있는데 -> 이거하몀 좀 더 안전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
월욜에 폰바꾸고 통신사 바꿀건데 무섭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누군가 대포폰에 내 유심을 복사해서 쓴다거 해도 애초애 은행어플은 face id 아니면 나만 아는 비밀번호로 열리는데 은행어플 해킹이 되나…? 애플계정 털리는건 무섭지만 ㅠㅠㅠ 카톡도 face id 이중잠금 해둬야겠다… 그리고 아이폰은 설정가면 sim pin 이거 해두면 내 심카드에 비밀번호 걸 수 있는데 -> 이거하몀 좀 더 안전할까ㅠㅠㅠㅠㅠㅠㅠㅠ 월욜에 폰바꾸고 통신사 바꿀건데 무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