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펑
상가 주차장에서 나오다가 안전판넬 (동그라미 친부분 중 오른쪽 6개정도 )에 박았어
차는 완전 말짱해
상가관리소장한테 전화했는데 보험처리하기엔 너무 경미하다고 그냥 10만원만 달라는데 적정한 가격일까..?
저기 옆부분이랑 사진에 안찍힌 곳엔 박살난 곳이 많았는데 그냥 혹우된 거 같고 그래ㅠㅠ
전화해서 좀 깍아달라해두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펑 상가 주차장에서 나오다가 안전판넬 (동그라미 친부분 중 오른쪽 6개정도 )에 박았어 차는 완전 말짱해 상가관리소장한테 전화했는데 보험처리하기엔 너무 경미하다고 그냥 10만원만 달라는데 적정한 가격일까..? 저기 옆부분이랑 사진에 안찍힌 곳엔 박살난 곳이 많았는데 그냥 혹우된 거 같고 그래ㅠㅠ 전화해서 좀 깍아달라해두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