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3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나는 본가가 다른데

애인은 내 본가 있는 지역(a)에서 직장 다니고 자취중이야

난 아직 가족들이랑 같이 살고 직장도 여기서 다님


최근에 결혼식장 위치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는데

만약 하게 되면 a에서 하기엔

애인 본가가 시골이라 a에 연고 없으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오기엔 부담이어서

차라리 애인 본가랑 a의 중간 지점인 b에서 하는 게

어떠냐는 얘기가 나왔어


우리 친척들은 다 서울 살아서 어디서 하든

거기서 거기라 괜찮은데 내 직장분들이나 친구들은

 다 a 지역 사람들이라 오고 가기 좀 불편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들어서 좀 그렇거든..


뿌린 게 거의 없어서 올 사람이 많이 없는데 b에서 하면

진짜 내 지인은 거의 안 온다고 보면 될 정도..?

취준을 오래 해서 그 사이에 친구들이랑 많이 멀어져서

사실 지금 막 친하다! 당장 부르면 달려오는 친구가

없다고 봐도 무방한데.. 너네라면 어떻게 할 거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가야지 차로1시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시간은 뭐 껌이지 난 4~5시간도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이면 출퇴근도 하는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은 진심 개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국 안이면 다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굳이 중간에서 해야되나..? 시골이면 어디든 다 멀것 같아서 거기는 걍 대절하고... a 지역에서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이 엄청 많은가봐
어느 정도인지 정확히는 모르는데 애인 부모님 지인들 때문?에 애인 누나분은 피로연까지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무조건 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차라리 한쪽에 몰고 버스대절하는게 낫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시골이면 어차피 다들 자차 있고 정안되면 셔틀 부르면 되는데 굳이 연고 없는 곳에 해야하나
애인 본가랑 쓰니 본가 거리 많이 멀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30초 커플인데 1년넘게 연애중이면 보통 오래가?5
06.19 17:39 l 조회 113
사귄 지 두 달째인데 쪼끔쪼끔씩 거슬리는 게 보임 ㅠㅠㅠㅠ 9
06.19 17:38 l 조회 195
근데 mbti가 의미가 있나싶다4
06.19 17:34 l 조회 85
썸붕내는 게 맞는데 미련 못버리겠으면 어떡함6
06.19 17:26 l 조회 161
인팁이 굳이굳이 우리집 근처에서 카페간다고 하는 거2
06.19 17:23 l 조회 63
인스티즈 학벌이 어쩌고 하는 둥이들에게7
06.19 17:23 l 조회 317
아침부터 낮까지는 전 인연때매 감정소모하다가 저녁부터는1
06.19 17:23 l 조회 29
모임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2
06.19 17:22 l 조회 79
애인 때문에 속상한데 이제 말하기가 싫어
06.19 17:22 l 조회 17
헤어지고 나서 연락하는 거3
06.19 17:19 l 조회 104
ㅎㅎ 남편 바람핀거 증거 잡고있는데 8
06.19 17:18 l 조회 136
인팁 이상형 머임?2
06.19 17:13 l 조회 124
전애인이랑 한달정도 동거했다하면 어때??9
06.19 17:07 l 조회 130
애인이 기분 상하게 해놓고 자기 억울하다고 하면 뭐 어떻게 해야되지?1
06.19 17:06 l 조회 21
이별 전애인이랑 만나기로 했는데 재회 가능성이 있을까?4
06.19 17:02 l 조회 171
만인의 이상형이 이런거야?4
06.19 16:56 l 조회 170
소개팅 사진 교환했는데3
06.19 16:52 l 조회 193
와 진짜 감정이 내 맘대로 안되는게 너무 싫다2
06.19 16:42 l 조회 94
너네 헤어지면 카톡 배사에 애인 사진 올렸던 거3
06.19 16:40 l 조회 95
사업하는 애인이랑 지금 기싸움의 기류가 흐르는 것 같은데97
06.19 16:36 l 조회 27658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