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1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도영타이거즈라고해줘
도영이는빈틈이없응께
대표 사진
무지1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주접미쳤네ㅋㅋㅋㅋㄱ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가 다른가했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아니 무지누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이게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어 미쳣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안타 쳐 출루해 도루해 어 진짜 햇네10
19:18 l 조회 57
아무튼 선두타자 출루
19:14 l 조회 13
점수차라도 많이 나면 걍 포기를 하겠는데1
19:14 l 조회 29 l 추천 1
투수 아까워.........
19:13 l 조회 18
차라리 10점차여라
19:13 l 조회 14
선발 공을 못 치겠으면 공이라도 많이 봐서 빨리 내리게 하든가 3
19:13 l 조회 41 l 추천 1
개답답하네 진짜
19:12 l 조회 11
안타 2개 무려 2개
19:12 l 조회 16
선발투구수 낭낭한데 공 적게보는거 너무빡침
19:11 l 조회 20
대타들 걍 빨리빨리 내
19:10 l 조회 20
1루백업 중에는 수비 6
19:09 l 조회 62
그냥 정우 내자 6
19:08 l 조회 69
아니 1점을 못낸다고?
19:08 l 조회 17
내일 경기전에 쑥이랑 마늘 먹으면 안됨?
19:08 l 조회 11
차라리 잔루로 밥비벼먹던 너네로 돌아와라1
19:07 l 조회 27
1점을 못내서 패전ㅋㅋㅋㅋㅋ투숰ㅋㅋㅋㅋㅋ 패전야수제를 도입해라
19:07 l 조회 25
우혁이가 진짜 잘 잡았는데 2
19:06 l 조회 65
올해 잠실에선 모든 경기를 이렇게 하는듯
19:06 l 조회 14
언제는 잔루 잔뜩 쌓아둬서 화나게 하더니
19:06 l 조회 15
이거 저저번주 다시보기 아님?
19:0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