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3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4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뭐 별에별 사진을 다달라는데 그럴꺼면 그냥취소하는게 맞는거아냐?

그런사진다준다고 다사람이 안팔것도 아니고 

여러모로 봤을때 그냥취소하는게 맞는거같은데 

대표 사진
신판1
파니들 맘이지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니가 양도를 안받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여러모로 봤을 때 양도 조건이 맘에 안들면 취소하는 게 맞다고 호통칠 게 아니라 안 받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냥 약간의 권력인듯 ?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안받고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권력이 아니고ㅋㅋㅋ 원래 진짜 가고 싶은 사람들이 되팔이할 가능성이 그나마 나아서 콘서트든 뭐든 인증 다 받음 근데 플미하는 인간들이 원양 많다는 소리 듣고 여기 기어들어와서 조금 더 늘어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권력이 아니라 인티가 원가 해준다고 유명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양도해주는 파니들이 착한거지 이걸 머라하네 그거 다 주고도 받고 싶어하는 파니들이 더 많아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취소표 돌리면 또 암표상이 잡아서 되팔수도 잇잖아 이왕이면 진짜 필요한 사람한테 주고싶다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럼 안받으면 됨 안받고 있으면 스루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꼬우면 안받으면 돼ㅋㅋㅋㅋ 여기서 같이 커뮤활동 하는 사람한테 티켓 넘겨준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그사람 맘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도 대화좀하다가 안받앗음 ^^ 하지마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그럼 안받으면됌 이왕이면 같은 커뮤하는 같은팬 주고싶으니까 본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그리고 원래 양도할때 그런거 안받았는데 플미되팔렘유입땜에 인증받는거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서로에대한믿음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네 어그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냥 안받고 쓰루하면 됨~ 양도해주는 파니 마음이지 뭐 사연을 구구절절 쓰라는 것도 아니고 인증이 글케 힘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저런 인증을 못해서 못 받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되팔이나 이런거 많아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원래 양도 인증 그렇게 안빡셌는데 그거 노리고 와서 되팔이 하는 사람 늘어나니까 그런거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인증 맘대로 받으셔도 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그럼 그냥 안받으면됨
파니들이 티켓있다고 유세부리는것도 아니고 여기 원가양도 하는 유일한 곳이라 다 소문나서 인티 가입비내고 양도받으러 들어오는 플미분들 막아보겠다는 건데
무슨 권력을 누리는건줄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양도해주는 사람 맘이지 그니까 이게 다 원양 잘해준다는 소문 듣고 기어오는 되팔이들 때문 아니겠니 으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여기서 원가양도 많이 해서 그거 노리는 사람들 땜에 거르려고 하는거지 양도받으면서 그런 것도 못하면 안 받는 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네네 권력 누릴 거니까 싫으면 떠나세요 ~~ 티켓 받을 생각 또는 되팔생각에 헥헥대며 온 사람 필요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ㅋㅋㅋ 안받고만다?
우린 그걸 정신승리라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팬인거 인증받고 양도하면 그래도 최대한 되팔이 거르고 안심할 수 있으니까 그리고 무엇보다 양도하는 사람 맘이지~ 그런 태도면 양도 받으면 안되지~~자격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원가로 양도하는 사람보고 취소 하라마라~ 그럼? 양도를 '안'받으면 되는거잖어

'안'받는게 아니라 '못'받는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작년 시즌초까지만해도 안그랬음 ㅋㅋ 걍 바로 입금받고 확인되면 바코드나 모티 줬는데 여기가 원가양도 해준다고 여기저기 소문나서 7월 8월 이후로 유입도 많아지고 되팔렘들도 많아져서 그런거 아냐~ 싫으면 안받고 다른데가서 사긴지 아닌지도 모르는 플미사면 됨 ㅇㅇ 아님 스스로 잡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인증 해봤자 인티 며칠했는지 독방 달글 달리는지 정도 아닌가..? 그거 인증하는 데 5분도 안 걸릴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인티 야구방 하는 애들한테만 양도하고 싶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무슨 등본을 달랬나 집문서를 달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증 못해서 화나셧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잡았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권력이러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웃긴다 나는 오히려 인증해주고싶어서 싹다 꺼내와서 말만하시라고 하는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싸게 양도 받고 싶어서 가입비 냈는데 인증 못 하고 양도 못 받아서 빡치셨나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개웃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크보에 남는 이유가 뭐지?7
13:13 l 조회 96
현승학생 꼭 크보 씹어먹었음 좋겟다1
13:11 l 조회 35
작년까지만해도 야구선수 귀엽다는 말 하기 싫어했는데1
13:10 l 조회 54
하현승 벌써부터 프차행동하는 거 같고 감동이다..2
13:09 l 조회 113
혹시 잠실 김말국 사고 바로 먹어야해??6
13:08 l 조회 53
이쯤되면 허구연도 현승군에게 편지 써줘야되는거 아님??1
13:08 l 조회 60
와 근데 진짜 멋지다
13:07 l 조회 31
하현승군 우리팀엔 안오겠지만
12:58 l 조회 67
축구 경기결과랑 쓱 경기결과랑 똑같대1
12:58 l 조회 212
하현승 너무 확고해서 기사 흘린 게 맞는 듯2
12:53 l 조회 302
22연승은 어케 하는 거임
12:51 l 조회 76
하현승 진짜 개멋있다
12:45 l 조회 73
한국어로 편지 안 써서 그렇네 5
12:44 l 조회 325
KBO 10년 정규시즌 순위1
12:42 l 조회 77
계약조건이 너무 좋아서 아쉬운거지 나쁜 선택은 아닌듯8
12:41 l 조회 311
학생 뚝심 미쳤다
12:38 l 조회 43
정보/소식 '양키스 오퍼 최종 거절' 부산고 하현승 "내 꿈은 KBO, 단 한 번도 흔들린 적 없다... 7월 1일 바로 원..38
12:36 l 조회 658
하현승 크보에서는 투수 타자중에 머ㅓ로 할라나9
12:36 l 조회 235
이도류 보고 싶었는데…8
12:33 l 조회 188
엘킅 다음달에 4연전하네?9
12:32 l 조회 13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