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4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너네가 빨간약 먹었는지 뭐 시퍼런약 먹었는지 안궁금하다고ㅠ 분위기 초치는거 장난 아니네
대표 사진
쑥1
분위기가 초친다소리나올만큼 좋지도않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우리 응원하자 온세티 재밌다 하면 어디서 나와서 나는 빨간약을 먹었어..꿍얼꿍얼 이러면서 분위기 개쌈판으로 만들던가 우울하게 만드는데 안짜증나냐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
뭐래.. 온세티는 온세티고 지표는 별개인거지ㅋㅋㅋ 니 짜증 어쩔요? 짜증나세요? 지표보고 저도 짜증났어요ㅠㅠ 개모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티원 사옥 앞에 가서 시위 하던가 뭐 티원에 정식으로 항의를 하던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1
싫어 그냥 여기서 못한다고 글쓸게ㅠㅠ 니도 짜증난다고 글만쓰면서 나만 정식항의 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1에게
나는 감코가 결정한거면 금재가 올라오던 구마가 올라오던 상관없는데? 불만 품고 꿍얼거리는건 너잖아 뭐 지라고 제사지내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글쓴이에게
어쩌라는거임? 올라와서 못했으니까 못한다고하는건데 왜 긁히세요? 그리고 스매쉬 이야기도 한적없음 그냥 구마가 못한다는게 팩트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1에게
폼 올려야한다고 글을 쓰는 것도 아니고 그냥 구마 못함 이 팀 망함 뉘앙스로 글을 쓰는데ㅋㅋㅋ너가 다시 가서 저 글들을 봐바 저게 진심 팀을 걱정해서 쓴 글들로 보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글쓴이에게
구마가 못하는걸 못한다고하지도 못하나 지표좀보세요ㅠㅠ 그렇게 못하는애 데리고 경기해야되는 팀 걱정이 안되는게 이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1에게
못한다한다고 뭐라 한게 아닌데 진심 왤케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글쓴이에게
빨간약에 긁?히신건 본인이신거 같아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1에게
진심 정병 ㄹㅈㄷ로 걸렸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글쓴이에게
정병은 빨간약 글 통제하고싶어하시는 본인이 아닌지 거울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1에게
니가 빨간약을 먹고 누구를 응원을 못하겠고 기대가 안되고 이런거 일기장에나 쓰라고ㅋㅋ
앞으로 해나야가할 경기가 몇개인데 분위기 망치지 말라는게 그렇게 어려움? 원딜글 한두번쓰면 몰라 틈만나면 도배를 해대면서 진짜 황당하네
독방을 무슨 감정쓰레기통마냥 써대고 분위기 개죽창으로 만들어놓고선 뭐가 그리 당당한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글쓴이에게
건토를 하는거면 말도 안해 그저 긁으려고 까려고 안달났으면서 본인이 상식적인척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8
글쓴이에게
알아서 할게ㅋㅋㅋㅋㅋ 긁은게 아니라 그냥 긁힌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8에게
니들이 알아서 한답시고 티원 독방 입맛대로 조절하려고 해대는데 뭘 알아서 해
지표 하나 올리고 이거 고쳐야한다 한것도 아니잖아 진짜 눈막귀막 그만좀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8
글쓴이에게
쑥 하고싶은 글 쓰고 다른 글 쓰고싶은 쑥은 쓰는거지 통제 왜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글쓴이에게
그니까 지표하나에도 이렇게 분위기 망치니까 입닥치란 호통이 웃기단거임. 그럼 뭐 개못하지만 으쌰으쌰하자 이런글만 쓰자는거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8
1에게
그니까 웃김 ㅋㅋㅋㅋ 글 알아서 쓰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분위기가 좋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이런식으로 입막음 하는거구나 이해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입막음 호통 무한원툴 이제 그쪽이라고 몰아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커뮤에서 갑자기 호통치는 너보다야
온세티 다들 잘만보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뭐래 눈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글쓴이에게
그럼 그러세요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이런 사람들을 보고 꽃밭이라고 하는 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똥밭보단 꽃밭이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쑥4
나는 쑥 말 어느정도 공감함... 감코가 결정했고 어찌됐든 티원 선수인데 티원방에서 티원 선수 응원 못할 분위기 만드는 게 맞는 건가 싶어... 당장 어제 경기 이기고 오준이 슈플 진짜 멋있었고 온세티도 올라왔는데 그런 얘기보단 원딜 글이 더 많은게 맞나 싶고... 이러면 또 나 구마팬이라고 나가라고 할 것 같긴 한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8
누가 응원 못하게함? 글써
1년 전
대표 사진
쑥4
그래 그럴게 그럼 초치는 댓글만 좀 달지 말아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쑥8
나는 안달았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4
그렇구나 난 또 괜히 나한테 시비조로 말하는 것 같아서 나도 괜히 날세웠네 즐티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낙하산 타고 내려와서 낙하산 벗었다고 낙하산 타고 온게 사라지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6
난 공감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7
나도 솔직히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쑥9
여기서 공감하는 쑥들은 공감만하지말고 응원글이라도 더 써줘 분위기 잡게 어제 응원글 써도 관심도 없던데
응원하고싶다는 사람들 많은거 치고 글 안쓰더라 관심도 없고 초록글 저거 내리려고 몇개 썼는데도 안바뀜 그냥 말로만 공감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나도 응원글 쓰고싶지 근데 예전에 썼다가 자기들이 맘대로 이해해서 나를 이상한사람으로 몰아감 아니라고 해도 안믿음 또 그럴까봐 무서워서 못쓰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그리고 지금 이 상황인데 꽃밭인 애들 많다는 저격도 먹어서 더 무서움 이겨서 좋다는데 이건 진짜 좋아할일이 아니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9
이겨서 그냥 좋은 사람도 있고 경기력 안좋아서 겨우 이겨서 앞일이 걱정스러운 사람도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빨간약으로 뭐라하면서 남들이 응원하든 말든 넌 뭔상관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롤체) T1 케리아 선수의 생일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 1
19:16 l 조회 16
재미있으셨죠? MSI 한 번 더 다녀오겠습니다
19:11 l 조회 16
톰이ㅋㅋㅋㅋ 1
19:03 l 조회 33
지금 숲에서 이벤트성 롤대회 하는데 2
18:13 l 조회 74
여기에서 피규어 하나씩 나눠가질 사람 구해도 돼? 1
17:52 l 조회 49
다들 호패키링 샀음? 2
17:47 l 조회 31
팝업굿즈 공지 1
17:39 l 조회 39
Wow 우리 어웨이석 뜬거 8
16:50 l 조회 163
홈팀이 어웨팀팬 챙길 이유는 없다지만 19
16:29 l 조회 232
수환이 페이즈가 되는 주파수에 좋아요 눌렀네ㅋㅋㅋㅋㅋㅋㅋ 2
15:49 l 조회 197
예?2
15:00 l 조회 188
우리 타팀 홈그 25
14:31 l 조회 2081
티원 세라핀 인게임 스킬 업데이트2
13:56 l 조회 275
riftbound라는 카드겜에서 우리랑 25월즈콜라보?하는듯?2
13:25 l 조회 302
𝟮𝟬𝟮𝟲 𝗜𝗡𝗧𝗘𝗥𝗡𝗔𝗧𝗜𝗢𝗡𝗔𝗟 𝗨𝗡𝗜𝗙𝗢𝗥𝗠 𝗚𝗘𝗡𝗘𝗥𝗔𝗟 𝗦𝗔𝗟𝗘𝗦 𝗜𝗡𝗙𝗢𝗥𝗠𝗔𝗧𝗜𝗢𝗡
13:16 l 조회 44
팝업 예약 말고 워크인으로 가려는데 동행인도 다 멤버십이어야해? 4
13:09 l 조회 336
혹시 팝 쭉 안하고 예전에했다가 다시하거나 아무튼 매달 갱신 안한 쑥있어? 2
12:35 l 조회 321
카트부활소식에 또다시 지존라이더1이 생각남 2
12:03 l 조회 333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245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2
0:13 l 조회 351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