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9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개인적으로 선수출신 해설 중에 제일 듣기 편함...억텐도 없고
대표 사진
신판1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크브스에선 김태균이 제일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먹는 얘기 나올때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아조시 이름을 좀...못외우지만 재밌는 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오잉? 오늘 해설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난 그냥 이전 경기 하라 보다가 쓴 글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관중석에서 음식 냄새 들어오면 먹을 거 얘기하는 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아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아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키움 타격 지표가 안좋긴 하네.. 2
15:24 l 조회 39
로젠버그 부상이야???3
15:21 l 조회 98
기사 보자마자 귀에서 이 노래 흐름1
15:21 l 조회 41
데이비슨 선수도 놀랐을듯
15:20 l 조회 115
빙글빙글 돌아가는 크보의 하루
15:19 l 조회 30
아니 데이비슨 선수 은퇴할수도 있다해서 진짜 잘된 일이긴 한데1
15:19 l 조회 114
대형 트레이드 들은 것마냥 어안이 벙벙함1
15:19 l 조회 85
불과 한 시간 전까지 데이비슨 영상 보면ㅅ서 눈물 흘리고 있었는데 4
15:18 l 조회 132
웨이버 뜨는데 얼마나 걸리지
15:18 l 조회 42
키움 국내선발진 좋아보여서 1
15:17 l 조회 155
우리말고 키움이 또 있는줄
15:17 l 조회 40
굿바이 경기하고 헬로우 경기하는거에요..?3
15:17 l 조회 170
아니 키움 어제 엔씨랑 경기하지 않았어?4
15:14 l 조회 244
오늘 내일 키움엔씨잖아4
15:14 l 조회 259
그럼 키움 기존용타 방출인거야? 아님 2용타?7
15:12 l 조회 302
내가 야구선수도 아니고,,,
15:11 l 조회 73
정보/소식 [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83
15:11 l 조회 2101
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7)3
15:11 l 조회 126
바깥쪽 다섯바늘 안쪽 두바늘이면4
15:08 l 조회 98
얼마 전 직관 기분 안 좋았던 일1
15:03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