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7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65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이유는 없고 그냥 내가 내일 알바라그래 벌써 무섭다
대표 사진
익인1
귀엽다 여기 제일비싼거 하나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침 우리 학원 음료 필요했는데.. 내일 거기로 시킬게 추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무디랑 쉐이크로 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쫀득카노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쫀득카노까진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쫀득카노처럼 반반메뉴 이거 상시판매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갹 감사합니다 알바생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절대 쉐이크 시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님들 다 컴포즈가셨으면 좋겠다(내일 출근하는 할리스 알바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할리스가세요 비싼데가 맛도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쓴이네 매장 가서 스무디 종류별로 시키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진짜 블랜더 설거지도 싫지만 담는 게 느무 어려워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누누눈누너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거 좌우로 흔들면서 넣으면 잘 들어가ㅋㅋㅋ 아니면 스푼이나 젓는 스틱 이용해서 싹싹 긁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코프라페 휘핑추가 해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주변에 교회 있으면 일요일날 인파대박인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일단 지역이 어디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히히 꼭 가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생님🥰 팥절미 밀크쉐이크랑 쿠키 밀크쉐이크 하나씩 주시구요 사과생크림와플 오레오 생크림 와플도 하나힛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도 하나 더 추가할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십분정도 걸리는데 갱자느세요? 와플 굽는 데 십분 눈물 닦는데 십분 걸리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네네 저 시간많아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ㅈ저는 초코자바칩 프라푸치노요 휘핑 적게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들아 댓글보는데 등에서 식은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커밀쉐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스크림 시켜먹어볼까봐!!! 새로나왔던데
토핑잔~~뜩 올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무디 종류별로 주세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무디 종류별로 하나씩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팥절미 만들기 어려워?? 며칠전에 시켯는데 알바가 15분동안 만드셔서 개죄송해짐 손님 나밖에없긴 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팥이 너무 찐득해서 계량하기가 쫌 번거로워.. 그치만 15분까지는 아닌데 앞에 많이 밀렸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거만 만드셧엉ㅋㅋㅋ 처음 만드신거같앗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플 10개만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댓글들 악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팥절미 개조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갈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장 복잡한 메뉴에 토핑 다양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 팥절미 너무 싫어!!!!! 없애고싶은 메뉴 1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주문 들어오면 한숨부터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맨날 인절미 까먹을뻔함 팥도 계량하기 빡쎄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헤헤 단체 주문 되죠?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 휘핑크림 마니 주떼욤!
??? : 귀여워 죽겠다니까(못말린다는 표정을 지으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디저트 종류별로 다 시켜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망고스무디로 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오면 마싯게 맨들어주께....🥹🥹🥹 만들어야지 난 어른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선샌님 리얼초코자바칩 프라페 펄 추가, 샷 추가, 휘핑 많이, 드리즐 많이, 청크 많이 넣어주시구요 딸기 스무디, 망고 스무디, 블루베리 스무디 하나씩 주시구요 팥절미 밀크쉐이크, 흑당 라떼 펄 추가해주시고 빅포즈 아메리카노 샷 추가해서 5잔 부탁드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스무디 땡길 것 같네 내일 후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가 땡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조합 다 다르게 해서 단체주문하면 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 쫀득카노 위아래 바꿔사 주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카라멜 마끼야또 주세요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스무디 종류별로 주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하 나 사는 동네엔 컴포즈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제일 만들기 귀찮은걸로 8잔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일 친척들 오는데 컴포즈에서 배달시켜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플먹으러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컴포즈 쫀득쿠키 마싯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초코프라푸치노에 휘핑 많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ㄴ나도 내일 알바야...파이팅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일 간다 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집 맛집인가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01 l 조회 3
4시다 벌써
3:01 l 조회 3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6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9
2:59 l 조회 33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3
2:59 l 조회 10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3
2:58 l 조회 13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9
정확히 생리가 언제인지 말해달라는 게 뭔 말이여.. 2
2:56 l 조회 43
스크램블 에그 잘 하는 익 있어??4
2:56 l 조회 21
담배 피우는 사람있냥4
2:55 l 조회 20
다들 고집 쎄?4
2:54 l 조회 26
ㄹㅈㄷ폭식 썰 풀고가봐 각자 (제발)22
2:54 l 조회 93
하 엄마아빠 언제 죽지7
2:53 l 조회 66
피임약 처음 먹어보는데5
2:50 l 조회 67
근데 연애사 묻지를 않아서 말 안했는데 이런것도 문제야?3
2:50 l 조회 65
32살인데12
2:49 l 조회 64
헬스장에 모자 마스크 쓰고 운동 하는 사람 많아??4
2:49 l 조회 60
24살인데 주변인들 연락 끊김6
2:49 l 조회 78
애착유형 불안/회피인애들은 모쏠 탈출하지마라1
2:48 l 조회 37
엘베에서 러브버그 붙어서 개놀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