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계란이랑 야채먹고
점심은 그냥 회사밥 먹고
저녁은 운동하고 계란이랑 야채랑 현미밥 먹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입맛이 싹 도는게 사라짐
원래는 쇼츠나 릴스에 뭐 맛있는 거 뜨면 쿠팡으로 시키거나 주말에 찾아서 먹으러 가거나 그랬는데 확실히 건강하게 먹으니까 군것질 생각이 안남…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아침에 계란이랑 야채먹고 점심은 그냥 회사밥 먹고 저녁은 운동하고 계란이랑 야채랑 현미밥 먹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입맛이 싹 도는게 사라짐 원래는 쇼츠나 릴스에 뭐 맛있는 거 뜨면 쿠팡으로 시키거나 주말에 찾아서 먹으러 가거나 그랬는데 확실히 건강하게 먹으니까 군것질 생각이 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