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48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1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신청해도 반려되려나 ㅋㅋㅠ

아 진짜 딱한명이 너무너무인데..

대표 사진
쑥1
아마 반려될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저 티원꽃방도 반려 난 거 보면 도오페케도 반려 날 거 같음.. 다 응원하는 방도 안되는데 한명 싫은 방은 되려나.......ㅜ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한명 싫은 방이면 그냥 안티카페를 네이버에서 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오잉 나는 티원꽃방 반려되서 아쉬운 댓글 달았어 투표는 이미 오너방 해가지고 할 수가 없어서,,, 난 꽃방 되면 거기서 지낼 쑥인데?...
다 응원하는 방도 안되는데 한명 싫은 방은 되려나 이런 의미야 ;-;
물론 너도 내 댓글만 보고 그럼 그러든가 라고 달아준 거 같지만 오해하는 거 같아서 !!!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나도 꽃방되면 꽃방 갈 쑥이야... 나는 그냥 두 선수 안티팬들이 서로 난리치는거 너무 짜증나서 비꼬기 했던거 같아 ㅠㅠ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만들어지면 무조건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여기써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이미 한 번 반려돼서 안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쑥6
근데 논란때문에 방 파는 것도 안 되나?ㅠㅠ 아이돌 그룹 독방들은 논란 있는 멤 있으면 만들어주지 않음 ,,?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스포츠판이라 안 되나,, 도저히 같이 응원할 수가 없다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니깐ㅠㅠ 난 이제 거북해서 까는글 응원글 다 보기싫어졌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6
나도.. 그냥 맘 편하게 도오페케만 응원하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7
ㅁㅈ 흐린눈하고싶어서 까는 것도 응원하는 것도 보기 싫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8
어제 응원방도 반려돼서 안될 거 같기는 한데 가능만하다면 진짜 분리해서 꽃밭 덕질 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9
한번 파봐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일단 신청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도오페케가 그러지 말래 싫대 응원해달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런말한적없어요 날조금지요
1년 전
대표 사진
쑥17
날조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만약에 파면 사유는 뭘로 하고 방이름은 뭘로하징
1년 전
대표 사진
쑥7
그러게 이름 어렵네 뭐가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치 도오페케로 할수는없고ㅋㅋ 어제 나온것마냥 티원 4해야되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9
티원(4)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일단 이게 제일 나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럼 사유는 낙하산 선수를 주전으로 받아드리기 힘들어서 새로운 응원방 개설을 원한다고해야하낭
1년 전
대표 사진
쑥9
내년이 걸리면 2025T1(4) 이런거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여기 있는데 뭐하러
1년 전
대표 사진
쑥7
그냥 방을 빼고 다른 방 가서라도 편하게 4명 응원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이미 한번 깐거 보면 선수 독방 외 파생방 허용할 생각이 없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5
그냥 여기 있자 우리가 왜나가야됨 그리고
한번 반려당해서 안만들어줄거같음ㅠ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티원 경기장 도착 했다네
11:20 l 조회 14
아 진짜 오늘먼 보고 티켓 취소할까봐 에바네 진짴ㅋㅋ
10:57 l 조회 37
상황 보니까 걍 얼레벌레 개에바네...
10:47 l 조회 39
왜또 입장 안하고있는거임?? 1
10:44 l 조회 66
대전시민은 거의 우선입장 혜택도 받는 격이네..ㅋ 1
10:41 l 조회 84
지금 대전은 아니지만 상황 봐서는 저거 백퍼
10:36 l 조회 53
비지정석하면서 1시간전 입장은 제정신인가 1
10:34 l 조회 55
오늘 이기게 해 주세요
10:17 l 조회 29
직원 지들은 시원한 실내에 부스 차리고 대기하니까 '자유석' 이랬네 6
10:13 l 조회 661
혹시 므시 입장 11시부터냐모...? 1
10:13 l 조회 48
입장줄 섰는데 집에가고 싶다1
10:12 l 조회 41
내일 대전할인으로 므시 가는데 3
9:33 l 조회 59
대전인 쑥? 1
9:26 l 조회 34
'오너' 문현준 "T1 메타 이해·분석 정확…MSI 우승할 것” [쿠키인터뷰]
9:06 l 조회 25
연관 메뉴 🔗
도란 리그오브레전드 오너(Oner) LCK 케리아 Faker(이상혁)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4
8:28 l 조회 259
대전왔는데 줄대박3
8:16 l 조회 418
승요 대전 가는 준비 중....11
6:16 l 조회 407
Can Keria EVER be compared to ANYBODY..?
4:00 l 조회 20
액땜은 나쑥이 미리 했다 2
3:05 l 조회 104
나 베이스캠프 다니는데 티원멤버십 가입하면 3
1:45 l 조회 284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