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오빠랑 친한 후배랑 밥먹기로했는데
잘해보고싶거든
나 19살때부터 서로 알던사이고 (나지금 30)
내 과 선배여서 지금까지 내 전 남자친구들도 다알긴함
연락은 원래도 잘 안했지만
한 3년만에 만나서 밥사달라고했어
나보고 먹고싶은거 고르라했는데 어떤거 사달라하면 좋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오빠랑 친한 후배랑 밥먹기로했는데 잘해보고싶거든 나 19살때부터 서로 알던사이고 (나지금 30) 내 과 선배여서 지금까지 내 전 남자친구들도 다알긴함 연락은 원래도 잘 안했지만 한 3년만에 만나서 밥사달라고했어 나보고 먹고싶은거 고르라했는데 어떤거 사달라하면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