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주변에서 해본 사람은
한 번 쯤은 경험해 봐라~
라고는 하는데
물이 너무 안좋대... 사귈 만한 사람 너무 없었다고도 하고..
그리고 두시간 내내 같은 얘기만 해야 해서 기도 빨리고 그렇긴 하대
어떻게 생각햐..? 25000원임
대표 사진
둥이1
연애 너무 하고싶으면 함 가봐 안가는것보다는 낫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한번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 운 좋게 비슷한 생각으로 오는 사람이랑 잘 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가능은 하다고 봄. 기회의 저변을 넓히는거 정도로 생각하면 나쁠거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단어선택 멋있다
밑댓에 좀 상처받았지만 ㅠ 생각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진짜 찐들만 가는거잖어.. 연애 못해서 안달난거 아니면 가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연애 못해서 안달나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기대 안하고 가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한번 해봤는데 돈아까워서 절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괜찮지 경험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 찐따들만 있다 하는데 경험해보면 색다르고 재미있음 난 여기에서 만나서 결혼함ㅋㅋㅋㅋㅋ 근데 난 찐따 아니고 남편도 찐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괜찮은 사람 꽤 있어.. 나도 몇 번 만났는데 결과는 안 좋았지만 마냥 물 안 좋고 찐들만 있는 건 아니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찾아보는 중ㅋㅋ
어디 통해서 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최악의 멘트 탄생 3
06.14 20:41 l 조회 112
먼저 만나자고 하는거 아닌 이상8
06.14 20:39 l 조회 218
난 싸우는거싫어서 내가 거의다지는거같어...1
06.14 20:38 l 조회 43
내가 당분간 연락하지 말자 했으면 내가 먼저 연락해야 하나 22
06.14 20:38 l 조회 68
이별 헤어진지 거의 세달째 이번주에 만나기로 했는데2
06.14 20:36 l 조회 187
혹시 20대 중반에 만나서 20대 후반이나 30살 딱 되서 결혼 한 둥이 있어?3
06.14 20:34 l 조회 98
애인 너무 에겐이라 이성으로 안보여16
06.14 20:29 l 조회 3502
직장 이성동료랑 주말에 가능한일이야??6
06.14 20:25 l 조회 219
이별 전애인한테 다시 만나자고 했는데6
06.14 20:24 l 조회 208
20대 중반ㅜ 결혼할것도 아닌데 헤어지고 싶다...
06.14 20:23 l 조회 40
말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 2
06.14 20:20 l 조회 114
이성적 호감이 아니라 그냥 편한 동료니까 이러는거지?26
06.14 20:13 l 조회 337
이혼 가정이라 본인도 같은 길 안걷고 싶어서 결혼에 신중한거 이해 가능? 4
06.14 20:13 l 조회 71
난 키작남 진짜 안될거같음..15
06.14 20:09 l 조회 369
제발 금사빠 해결법좀1
06.14 20:01 l 조회 77
헤어지고 마음 많이 접었다 생각했는데3
06.14 20:00 l 조회 98
보고싶다1
06.14 19:56 l 조회 83
너네 애인이 이러는거 이해 가능? 아니면 내가 예민한거야?3
06.14 19:56 l 조회 92
마음 식어가는게 말에서 느껴진다 1
06.14 19:54 l 조회 150
현타온다1
06.14 19:53 l 조회 48


처음이전18618718818919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