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붙잡고 설득해서 만났는데 나 안 좋아하는 것 같고 불안해 죽겠다... 원래 지금 시간쯤 전화하다가 자는게 루트인데오지도 않고... 아직 얼마 안 돼서 그런가 하 놔줘야 되나ㅜ|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붙잡고 설득해서 만났는데 나 안 좋아하는 것 같고 불안해 죽겠다... 원래 지금 시간쯤 전화하다가 자는게 루트인데오지도 않고... 아직 얼마 안 돼서 그런가 하 놔줘야 되나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