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A+, A는 과에서 40%이내를 준다는데... 내가 이 과목을 중간고사때 86명중에 33등이면(동점자 나 포함해서 7명)... 기말을 고려 안했를때 40퍼에 들어가나...? 일단 기말고사 고려안하고 중간만 봤을때... 내가 계산기에서 맞는식인지는 모르겠지만 34.4가 나와...
대표 사진
익인1
딱 걸쳐서 들어가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치 아슬아슬하게 되기는 한거지..? 나 기말때 잘보면 공부잘하는 얘들은 늘 잘볼거고 안하는애들은 딱 안해서 나만 잘봐서 상위궝 올라가면 에이 주시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근데 밑에 있던 사람들도 생각하면 기말 엄청 잘보는게 맘 편할듯 파이팅 할 수 있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밑들은 공부 잘 안할거 같은데 그래도 얘네들도 나처럼 맘 갑자기 먹을 수도 있으니 최대한 진짜 잘보려고 노력해야 에이는 받을 수 있겠다ㅜㅜ 에쁠은 당근 바라지도 않고 무조건 에이만ㅠㅠㅠㅠㅠ 힝 고마워 나 맨날 수업 끝나고 복습만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등에 동점자가 7명이면 안 되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기말 무조건 잘봐야될거같아ㅠㅠㅠㅠㅠ 진짜 만점 나올일은 없겠지만 만점 받을 각오 하면서... 하ㅠㅠㅠㅠ 진짜 불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등을 다 주면 40명이 A인데 그러면 40% 넘어서 B그룹 중 1등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만약 기말 잘 본다면 가능하겠지?? 아직 기말은 안봤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기말 잘 보면 A 문 닫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나 진짜 빡공한다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
4:47 l 조회 1
낼 점심 뭐먹지5
4:44 l 조회 9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2
4:43 l 조회 16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11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15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
4:38 l 조회 31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3
4:38 l 조회 48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13
만화/애니 내 힐링존2
4:37 l 조회 54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4
4:36 l 조회 102 l 추천 1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5
4:34 l 조회 23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3
4:32 l 조회 54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8
4:28 l 조회 293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9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5
4:26 l 조회 64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53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1
4:23 l 조회 7
이거 새끼바퀴임..?11
4:20 l 조회 124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3
4:19 l 조회 34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5
4:1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