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는 과에서 40%이내를 준다는데... 내가 이 과목을 중간고사때 86명중에 33등이면(동점자 나 포함해서 7명)... 기말을 고려 안했를때 40퍼에 들어가나...? 일단 기말고사 고려안하고 중간만 봤을때... 내가 계산기에서 맞는식인지는 모르겠지만 34.4가 나와...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A+, A는 과에서 40%이내를 준다는데... 내가 이 과목을 중간고사때 86명중에 33등이면(동점자 나 포함해서 7명)... 기말을 고려 안했를때 40퍼에 들어가나...? 일단 기말고사 고려안하고 중간만 봤을때... 내가 계산기에서 맞는식인지는 모르겠지만 34.4가 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