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22년에 괜찮다가 다음해부터 이상하게 1루 와리가리+부상 겹치면서 애매해졌지....사실 그대로 올라와서 재성이가 먹어줬으면 베스트였는데...ㅠ
대표 사진
라온1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마자… 그래서 병헌이밖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사실 미노랑 백업 두명 정도면 ㄱㅊ은데 병헌이 혼자 하려니 맘대로 안되고 미노는 계속 스타팅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재성이는 부상만 어케 하면 좋을텐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재성이 지금도 부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퓨처스 나오는 중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재성이 1루는 아직도 이해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재성이는 부상이 너무 아쉬움...한창 폼 좋았을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귀여운 라온이들아 안뇽 3
14:18 l 조회 64
채현아나 어제 직관 가셧네 5
14:17 l 조회 68
올스타전 누구임?9
13:37 l 조회 181
기록니폼 품절 이거 뭐예요…?
13:36 l 조회 28
상민이 4타수 3안타 2홈런 뭐지?
13:34 l 조회 33
거봐 저번 코이세이오 예판 품절도 베리즈 짓 맞다니까ㅋㅋㅋ 2
13:26 l 조회 144
영크크가 뭔지는 모르지만 1
13:20 l 조회 77
삼튜브 복지 뭐야뭐야 2
13:18 l 조회 170 l 추천 1
어제 경기 중타
13:17 l 조회 35
어제 2회초 지찬이 이거 웃김ㅋㅋㅋ 4
13:09 l 조회 66
압지 기록 유니폼 솔드아웃.....5
12:38 l 조회 122
찬승이 정말 삼튜브 피디들을 이모라 생각하니
12:20 l 조회 129 l 추천 1
우린 그 심판분이랑 경기하면 잼컨이 생기나봐 ㅋㅋㅋ 3
12:11 l 조회 140 l 추천 1
정보/소식 김무신 치료·재활명단 등록7
12:08 l 조회 245
오라 김현준ㅋㅋ1
12:01 l 조회 192 l 추천 1
정보/소식 블루포카 김지찬
12:01 l 조회 55
어제 늙크크들 안 빼주고 끝까지 뛴게 웃긴다ㅋㅋㅋ 2
11:58 l 조회 126 l 추천 1
이래서 뭐든 일찍사고봐야함1
11:57 l 조회 71
천천히 사려고 했는데 품절이 무슨 말이야
11:54 l 조회 12
구단은 베리즈가 물량 저렇게 하는거 뭐라 못하나
11:5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