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쉬 욕하고 비난하고
싸불한 다음에
낙하산은 응원해~
티원 6명 응원해~
근데 도란 왜이리 아쉽냐 이거는 돼
원딜 못한다라고 하면 발작하면서 원딜이 왜 문제인데
이래 이게 티원 방이야?
구마유시 팬덤 니네는 구마유시 방으로 가라니까?
은근슬쩍 티원 방 또 먹고
또 작년처럼
미드가 아쉽네 서폿이 아쉽네 탑이 아쉽네
이럴려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스매쉬 욕하고 비난하고 싸불한 다음에 낙하산은 응원해~ 티원 6명 응원해~ 근데 도란 왜이리 아쉽냐 이거는 돼 원딜 못한다라고 하면 발작하면서 원딜이 왜 문제인데 이래 이게 티원 방이야? 구마유시 팬덤 니네는 구마유시 방으로 가라니까? 은근슬쩍 티원 방 또 먹고 또 작년처럼 미드가 아쉽네 서폿이 아쉽네 탑이 아쉽네 이럴려고??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