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어때? 경기 끝나고 타격 연습 하는 건 본 거 같은데 외야하면 지금 생각나는 선수가 수호랑 성규 둘이라서ㅜㅜㅜ
대표 사진
라온1
타격은 아직.. 좀 걸릴것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타격…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응..기다릴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ㅋㅋㅋㅋㅋㅋ천천히 빨리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성규는 감각 찾으려면 좀 걸릴 거 같아 안 좋아,,5월 가서 승규 올리면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 승규가 있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타격이 아직...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실전감각이 아직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우리 수호천사도 아직 쪼오금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수호도 아직....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물금 후배가 이러면 편하다고 가르쳐줬다에 한 표
23:55 l 조회 1
내일 박진만 어떻게 사과문 제출하려나 1
23:53 l 조회 7
오늘 원태 너무 기특했다 1
23:48 l 조회 17
. 6
23:45 l 조회 53
내일 클린이 잘했으면 좋겠다
23:42 l 조회 11
우리팀은 어이없는 실책한 경기는 절대 못이기는거 같애 ㅋㅋ2
23:40 l 조회 26
이와중에 또 제미나이한테 물어보고있는 내가 싫다...
23:37 l 조회 17
.
23:35 l 조회 53
내일도 간다
23:34 l 조회 13
내가봣을땐 최원태 승투 먹으려면2
23:33 l 조회 42
작년에 재현이가 잠실에서 만루홈런 쳐줬는데 1
23:26 l 조회 27
승규 아까 송구할때 굳이 했어야하는 송구는 맞아?8
23:21 l 조회 95
휴식하는게 원태한테 더 좋은 거겠지? 3
23:19 l 조회 56
깔뚱이 보고갈래? 8
23:18 l 조회 56 l 추천 1
최종 정신병 걸림7
23:17 l 조회 130
아 요즘 투수들 보면
23:16 l 조회 14
🍈 진자 진짜 마지막 스밍 시간 !! 💙 1
23:15 l 조회 4
그래도 좋으니까 화도 나는 거겠지……
23:13 l 조회 11
근데 빡세 궁금하다
23:12 l 조회 25
배깔뚱: 답답해서 내가 친다4
23:10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