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래도 몇년 만났는데 헤어지자마자 바로 가네이제 남이라 알바 아니지만 그런거 안 좋아하는 줄 알았어서 더 호감인 사람이었어서 깸..오히려 정떨어지고 좋아
인스타 계속 늘어나서 맘은 아팠는데 나도 정리해야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래도 몇년 만났는데 헤어지자마자 바로 가네이제 남이라 알바 아니지만 그런거 안 좋아하는 줄 알았어서 더 호감인 사람이었어서 깸..오히려 정떨어지고 좋아 인스타 계속 늘어나서 맘은 아팠는데 나도 정리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