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가 아니고 애초에 제리카이사이즈를 고려한 밴픽을 안하니까 상체가 그렇게 나온거라고 생각안함? 다른원딜들 제이카 다합쳐서 적어도 3판씩은 했는데 구마는 걍 0판임애초에 밴픽에서부터 하 쓸거없네 일단 케틀징크스 각나오면하고 밴당하면 루시안 쓰는쪽으로 가야겠다 주도권은 있으니까 ㅎㅎ 하니까 저런 결과가 나오겠죠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나 ㄹㅇ 주도권 타령도 지겹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가 아니고 애초에 제리카이사이즈를 고려한 밴픽을 안하니까 상체가 그렇게 나온거라고 생각안함? 다른원딜들 제이카 다합쳐서 적어도 3판씩은 했는데 구마는 걍 0판임애초에 밴픽에서부터 하 쓸거없네 일단 케틀징크스 각나오면하고 밴당하면 루시안 쓰는쪽으로 가야겠다 주도권은 있으니까 ㅎㅎ 하니까 저런 결과가 나오겠죠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나 ㄹㅇ 주도권 타령도 지겹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