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근데 구마선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알아서 나가주심 안되나....
진짜 팀을 위한다면 진짜 최고인 선수만 티원에 남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거면 지금이라도 나가줘....
그럼 박수는 쳐줄게요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근데 구마선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알아서 나가주심 안되나.... 진짜 팀을 위한다면 진짜 최고인 선수만 티원에 남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거면 지금이라도 나가줘.... 그럼 박수는 쳐줄게요ㅠㅠㅠㅠㅠ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