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7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7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투수가 더 선배라며.. 
대표 사진
신판1
김상수가 2년 선배인걸로 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근데 저팬은 웃기신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뭐 재밌다고 웃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재밌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잡혔다는데 영상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투수가 선밴데 면전에 쌍욕하시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웃긴 상황 아닌데… ㅋㅋ 아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면전에대고 눈똑바로 쳐다보면서 쌍욕박는인성ㅋㅋ 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어제 우리도 152 사구 맞고 그냥 걸어 나갔는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이거 같은 사구 다른 대처 보면 더 웃김 걍 저 선수 수준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엥..?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짹을 가져와서 욕한다고? 인티에는 짹 안끌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저기가서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짹을 가져오는게 아니고 쌍욕을 하시는게 중계에 잡혔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아니 쟤 웃는애말하는건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어우 면전에다대고 십알ㄴ아는 좀 너무한데 선배한테 ㅋㅋ혼잣말도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걍 혼자 욕하는 것도 아니고 들으라는 식으로 쳐다보면서 바로 욕 박는 인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152 직구 공에 맞고도 넘어간 사람만 바보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누군 뻑하면 배트던지고 누군 선배한테 쌍욕하고 잠실 난리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팀 최고참급 투수한테 면전쌍욕은 ㄹㅇ 아니지않냐..ㅋㅋㅋㅋ 점수차크게 이기고계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그냥 그정도 인성인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선배한테 욕했다고?? 개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뭐 점수 차가 안 벌어졌으면 몰라 이미 크게 이기고 계시던데 저렇겤ㅋㅋㅋㅋ 걍 싹아지 밥말아먹은 거지 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와 싹바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헐 너무 면전에 대고 욕하셨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수원보는데 김민준선수 귀엽닼ㅋㅋㅋ
21:27 l 조회 6
아 진짜 험한 말 나오는데 지성인이라 참는중
21:26 l 조회 65
에 롯데 감독 지금 금지어 수준임...?10
21:26 l 조회 148
조병현 돌아왔구나
21:26 l 조회 15
아니 계속 머리쪽으로 던짐...? 2
21:25 l 조회 161
조병현 공 미쳤네..5
21:25 l 조회 72
잠실 현장3
21:25 l 조회 79
다걸고 타팀쓰니는2
21:25 l 조회 42
아니 계속 사구 엔씨가 젤많다하는데6
21:25 l 조회 204
아니 자꾸 머리쪽3
21:25 l 조회 76
머리쪽으로 그만…
21:25 l 조회 54
갸 태형선수 선발아녓엉??8
21:24 l 조회 89
머야 롯데언제약전함2
21:24 l 조회 62
김민준 송승기 닮았네 5
21:23 l 조회 33
안현민 선수🦍 호록하고 싶다 1
21:22 l 조회 37
개인적으로 이강철은 포수해봣던 타자들은 다 시켜보는거같음5
21:21 l 조회 145
왜 안현민이 포수 본거야????? 1
21:21 l 조회 200
수원 연장가줘
21:21 l 조회 23
안현민 못하는게 뭐예요
21:21 l 조회 20
껌 씹는 포수 워딩 넘 폭력적이고 웃김 ㅜ
21:2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