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8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너네 팀은 왜 n등인 거야? 왜 네모 안에 못 던져? 이런 질문 악의 없는 질문에 잘 긁혀… 이게 다 팀이 못해서다 ㅠㅠ
대표 사진
신판1
근데 그건 그 스포츠 몰라도 실례인 말인거 보통 사람이면 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긁으려고 하는 말이니까 긁히는게 이상한건 아니라고 생각함 말투가 중요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팀이 못나서... 내가 긁힌다.... ㅜㅜㅜㅜ 난 우리팀좋아한다니까 니네팀 못하기로 유명하던데 왜 00안좋아하고 니네팀 좋아해? 까지도 들어봄 이건 솔직히 진짜 긁혀서 욱하고싶었는데 걍 참고 내맘이예요 하고 넘어감... 말투에 악의가 없어서 하... 나만 긁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짜증남 그냥 못한다는 프레임이 박힌 것도 너무 싫고 무례한 줄 알아야지 원래 야구판이 이렇다 하는 것도 웃기고 잘못된 거 알면 고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는 안 긁히긴 해 ㅋㅋㅋㅋ,, 모르니까! 그냥 그게 쉬웠으면 메이저 갔지~ 이기는 팀이 있으면 지는 팀도 있는 거고 팀 순위도 내려갈때 있으면 올라갈때도 있는거야 하고 넘겨버려 깊게 생각하고 긁히면 서터레스 받아 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우리팀 비하발언 너무 유명해서 어느팀좋아하냐고 물어본사람한테 어디좋아한다 말하면 맨날 비하발언으로 받아침… 나는 너무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넘싫 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난 안긁혀 못해서 글치~ 야구를 못해~
이러고 말어 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쩌다 홍명보가 다시 감독한거람1
2:14 l 조회 23
별로 안큰 1루수가 많이 안좋아?12
1:42 l 조회 118
홈런 쳤을 때 한바퀴 안돌고 걍 뒤돌아 덕아웃 들어가면 안돼?6
1:36 l 조회 145
6/26 승부예측14
1:34 l 조회 177
바닥에 하얗게 보이는 거 다 ㅇㅇ.. 6
1:27 l 조회 152
야선들 이거 몇번만에 터트릴까1
1:18 l 조회 152
응원가 하나가 계속 생각나서 잠 못자고있다(아님) 2
1:09 l 조회 112
양의지선수는 원래 이런 분이 아니었어..? 2
1:00 l 조회 188
상근이 나한테 왜 이러지 9
0:57 l 조회 155
손성빈 프사가 뭔데??2
0:56 l 조회 364
여기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 김치지짐 뭔 줄 알아 파니들아??19
0:48 l 조회 220
야구 못한 걸로 뭐라해도 팔만대장경인데
0:45 l 조회 72
야구 작년 유입인데 신기한 점2
0:44 l 조회 123
낼 잠실 3루 익사이팅석 첨 가보는데 음식 머가 마시써??7
0:43 l 조회 53
이사진이왤케좋을까2
0:42 l 조회 138
누나들 근데 러브버그보단 팅커벨이 낫다...4
0:40 l 조회 145
돔에서도 아이블랙 그리는 야선들 많이봄 ㅋㅋㅋㅋㅋㅋ4
0:38 l 조회 218
아니 박찬호썰들은 언제 안 웃김3
0:36 l 조회 305
튓터에서 수리슬러시 보고 배아팠는데..5
0:33 l 조회 111
중간유입인데4
0:27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