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02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6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갈때마다 3경기 다보고 오는데 매번 찜질방가거든?? 근데 이번에 친구랑 같이 가는데 숙소 잡자고 해서...(이번에는 두경기만 볼거라 1박!) 파니라면 찜질방 가자고 하면 싫을거 같아?? 생각보다 가는 파니 없눈거 같아소...
찜질방 러버인 나는 가서 찌지고 그러면 너무 좋더라고... 그 친구는 무조건 오케이라서 싫어도 알겠다 할거같고든
혹시 찜질방 싫어하는 파니들 있으면 이유 들어보게 ㅠㅠ🥹
대표 사진
신판1
하루정도는 괜찮을 것 같은데 2박은 좀 힘들 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박이야!! 2박은... 미안해서 숙소잡을듯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1박정돈 갠찬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그냥 평소에 사우나 이런것도 별로 안좋아하고 그냥 편하게 자고 싶은데 찜질방 같은데는 편하게 자기도 힘들고 그래서 방 잡고 싶긴해ㅜ 찜질방 짐 정리하기도 힘들고 너무 불편할 것 같아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짐은 차가 있어가지고!! 근데 파니 이야기 하니까 짐뿐만 아니라 자는게 불편한건 그럴수있겠다!! 그냥 숙소 잡을게 고마와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잠을 못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못잘수도 있겠다 공용 공간이기두 하구... 고마오ㅓ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는 상관 없는데 찜질방에서 자는 걸 싫어하는 사람이 꽤 있을걸..? 친구한테 물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치?? 찜질방 숙박은 호불호 좀 갈리지?? 🥹🥹 불편해도 ㄱㅊ다고 할거같은 친구라 그냥 숙소 잡아야겠다 의견 고마왕!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잠자리가 불편할지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는 그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 자러 가는데 오히려 잠자리가 불편하다는건 생각 못했다!!! 물어보기 잘했고만 고마왕🫶🏻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맞아 사실 난 싸면 장땡인데 잠자리가 중요한 사람들이 은근 많아서리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찜질방도 비싸고 좋은시설 이런덴 ㄱㅊ은데 시끄럽고 더러우면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그건 당연하지!! 나 이래버ㅐ도 지역마다 유명한데 가고 탐방도 한다공 🤭🤭 근데 이번에는 숙소로 잡고 아주 나중에 찜질방 좋아하는지 슬쩍 물어보게! 요즘 원정 같이 자주 다녀소 헿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난 침대없으면 잘 못자서 싫어함ㅜ.......다른건 다 ㄱㅊ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앗 침대도 그럴수 있겠고만! 친구가 숙소 고를때 온돌방이 더 좋다 해서 찜질방 물어볼 자신감이 좀 생겼었닼ㅋㅋㅋㅋ큐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 예에에전에 보고 찜질방에서 친구랑 잤는데 자면 계속 어떤 아저씨 옆에 와있고 옮기면 또 따로와있고 이래서 살짝 공포증이 생겨벌임 주변에
사람 많아서 잠들기 힘들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진짜 최악... 윽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혼자라면 찜질방 일행있음 숙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난 숙소에서 편하게 방구 뿡뿡 뀌고싶엉 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몸 지지는건 좋은데 잘 때 불편할듯 난 간다면 여성전용사우나만 갈거같은데 얇은 매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난 싫어…. 직관하면 피곤한데 불편한곳에서 자는거 너무 별로야.. 내공간 방이 없는곳에서 사람들이랑 다 같이 있다가 자는거 생각만해도 불편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가격이 아쉬운거면 차라리 게스트하우스는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헐 나 좋은데.....? 생각도 안해본거라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정도면 진짜 괜찮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크보에 남는 이유가 뭐지?7
13:13 l 조회 96
현승학생 꼭 크보 씹어먹었음 좋겟다1
13:11 l 조회 35
작년까지만해도 야구선수 귀엽다는 말 하기 싫어했는데1
13:10 l 조회 54
하현승 벌써부터 프차행동하는 거 같고 감동이다..2
13:09 l 조회 113
혹시 잠실 김말국 사고 바로 먹어야해??6
13:08 l 조회 53
이쯤되면 허구연도 현승군에게 편지 써줘야되는거 아님??1
13:08 l 조회 60
와 근데 진짜 멋지다
13:07 l 조회 31
하현승군 우리팀엔 안오겠지만
12:58 l 조회 67
축구 경기결과랑 쓱 경기결과랑 똑같대1
12:58 l 조회 212
하현승 너무 확고해서 기사 흘린 게 맞는 듯2
12:53 l 조회 302
22연승은 어케 하는 거임
12:51 l 조회 76
하현승 진짜 개멋있다
12:45 l 조회 73
한국어로 편지 안 써서 그렇네 5
12:44 l 조회 325
KBO 10년 정규시즌 순위1
12:42 l 조회 77
계약조건이 너무 좋아서 아쉬운거지 나쁜 선택은 아닌듯8
12:41 l 조회 311
학생 뚝심 미쳤다
12:38 l 조회 43
정보/소식 '양키스 오퍼 최종 거절' 부산고 하현승 "내 꿈은 KBO, 단 한 번도 흔들린 적 없다... 7월 1일 바로 원..38
12:36 l 조회 658
하현승 크보에서는 투수 타자중에 머ㅓ로 할라나9
12:36 l 조회 235
이도류 보고 싶었는데…8
12:33 l 조회 188
엘킅 다음달에 4연전하네?9
12:32 l 조회 13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