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일때문에 바쁘다는데 진짜 1분도 괜찮은데.. 속상해하는거 내가 너무 속좁은걸까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아 피곤해 보기만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좋아해서 그런가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익은 아니지만 말도안되는 핑계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화장실도 안간대? 밥도 못먹는대? 무슨..ㅋ걍하기싫ㄹ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슬프다ㅠㅠㅋ큐ㅠ 내가 더 좋아하는게 눈에보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속상..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 내가 좋아하는사람은 날 안좋아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때문에 바빠서 피곤한갑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귀찮음 그 이상 이하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전화공포증 있대? 요즘 mz세대들 많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이틀 정도는 일이 있으면 못할 수도 있는 거 아니야...? 반대로 너뮤 좋아하면 이해해줘야 되는 영역 아님? 맨날도 아니곸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전에 잠깐이라도 연락은 해줬어서..핑계처럼 보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 아예 카톡도 안함..? 전화는 못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잘 때라도 뭐라도 남겨놓는 건 애정 문제를 떠나 예의라고 생각함 ㅇㅇ
가르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매일 하는게 쉽지 않지.. 매일 하다보면 어쩔 수 없이 귀찮아지기도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정말 힘들게 일한 날은 그냥 아무것도 안 하고 멍때리고 싶을 때가 있더라,,, 좋아하는 마음이 큰 거랑은 상관없어 쓰니가 이해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바쁠땐 좀 이해해줘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 친한 남자가 여자 의식하게되면 어떤식으로 행동해?
14:16 l 조회 4
정병연애의 끝은 무조건 헤어짐임1
14:11 l 조회 17
연애중 일주일에 한번 보는데 겨우 4-5시간 봄6
14:09 l 조회 28
내 인생 연애 중 처음으로 애인한테 반찬 만들어 줌4
14:03 l 조회 19
본인표출다퉜는데 앞으로가 막막해 조언 부탁해😭 2
14:03 l 조회 31
본인표출내가 예민한거야?(마방글)
14:01 l 조회 43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애인이 너무 좋아짐2
13:58 l 조회 42
20대 후반 첫연애인데
13:58 l 조회 10
애인도 이성 있는 술자리 안가면 3
13:55 l 조회 24
나이먹고 연애 꽤 하면서 이게 제일 달라진거 같음4
13:51 l 조회 71
24살인데 외박 못하는거 좀 슬프다ㅠ3
13:50 l 조회 35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보이그룹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 너무 맘이 아픔1
13:50 l 조회 23
진도 끝까지 빨리 나가도 남자가 안질려하는?? 안식는 여자 특징 뭐인 것 같아?6
13:44 l 조회 75
남자가 여자 머리카락 만지는 거 플러팅임?3
13:44 l 조회 45
애인이 휴가를 미리 알수가 없는게 너무 스트레스임6
13:42 l 조회 46
어제 개잘생긴 남자 두 명이랑 같이 놀았다 ㅠㅋㅋㅋ1
13:41 l 조회 42
인생네컷 잘 나오는 곳이 어디야?5
13:40 l 조회 38
혹시 ESTP 회피형이야???3
13:35 l 조회 22
이거 정병같음?2
13:34 l 조회 21
30살에 차 사면 모아둔 돈 거의 다 쓰는건가??3
13:32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