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카톡 금요일 아침부터 까먹는거 좀 에바 아니냐 ㅠㅠ이번주말은 바빴던것도 아니잖아...오늘 새벽에 카톡와있었는데 '이걸 본다는게 잊었군'니가 먼저 연락했잖아... 근데 나한테 왜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