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구마는 좀 쿠세가 있는데 어쩔땐 갠춘한데어쩔땐 심함 근데 이게 지금은 총체적난국임
반응속도며 연계며 궁은 언제쓰려고 아끼는지...
피드백거리가 한두개가 아님 쿠세 쎄게 들었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구마는 좀 쿠세가 있는데 어쩔땐 갠춘한데어쩔땐 심함 근데 이게 지금은 총체적난국임 반응속도며 연계며 궁은 언제쓰려고 아끼는지... 피드백거리가 한두개가 아님 쿠세 쎄게 들었다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