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3세트 밴픽나오게 된 과정은 알겠는데
제이스 픽해서 사이온 가져가도 압박하는게
훨씬 이길 가능성이라도 있어보이는데
선수 얘기 ㄴㄴ 밴픽 얘기임
팀적으로 그러는거같아서 하는말
딮기전에 풀었을때도 잘 썼고 선수야 성향이
필요하면 하는데… 팀 선택이 굳이? 싶다 진짜루
이거 진짜로 머리채도 아니고
결론적으론 챔폭으로 이어지더라도 .. 최선은 저게
아니었던거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3세트 밴픽나오게 된 과정은 알겠는데 제이스 픽해서 사이온 가져가도 압박하는게 훨씬 이길 가능성이라도 있어보이는데 선수 얘기 ㄴㄴ 밴픽 얘기임 팀적으로 그러는거같아서 하는말 딮기전에 풀었을때도 잘 썼고 선수야 성향이 필요하면 하는데… 팀 선택이 굳이? 싶다 진짜루 이거 진짜로 머리채도 아니고 결론적으론 챔폭으로 이어지더라도 .. 최선은 저게 아니었던거같음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