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4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1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정말 미치겠다.. 언제 들어가 ㅜ
대표 사진
갈맥1
오늘따라 대기가 왜이렇게 안빠지지..?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500명 남았는데 이렇게 오래 걸릴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나 다하거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와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와 대기 몇번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나 160번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개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폰으로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얍얍!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이노베이트석 잡았어! 자리 많이 남은 거 같덩데 들어가기만 하면 될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나30분에 5000이였는데 아짓 4000..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나 중탁 잡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오늘 대기 레전드로 늦게 빠지는듯ㅠㅠㅠ 20분동안 천명정도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나 아까 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와 대기 몇번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나 31분?이었는데 천번대!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나도 다 하고 나왔어 대기 700대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테이블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아닝 내야상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테이블 아직 많을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난 대기 4700...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첨부 사진6일은 이 정도... 내가 좀 버벅대다가 20초쯤 들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고마워 ㅜ 하 내가 입장할 땐 이미 자리 없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0
어플 티켓창 그냥 두시까지 켜놓고 내야필드 노리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1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2
이거 도대체 언제 빠져 내가 야구 티켓팅 하자고 전후 흡쳐서 한 시간 기다리는 게 말이 되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ㅇㅈ 이게 편하다는사람도있는데
아이돌 콘서트도 이러진않는닼ㅋㅋㅋㅋㅋㅋㅋ
1시간은 넘을듯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2
ㄹㅇ 내 아이돌 콘서트도 이 정도로 안 기다려ㅜㅜㅜㅜ 갈 때마다 이러니까 열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3
나 다하고 나왔는데 5분쯤에 테이블석도 남아있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본인표출와 나 이런 거 잘 안 믿는데 이제 믿어보려고 3
21:25 l 조회 42
아 덕아웃에 전준우있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1 l 조회 32
menow2
21:21 l 조회 76
ㅁㅊ 나승엽 뭐임?3
21:20 l 조회 94
빠따 보니까 2점 많이 낸것같다1
20:28 l 조회 97
개빠따들
20:26 l 조회 32
1선발이 저 따군데 무슨 민석이 불펜 ㅋㅋㅋㅋ3
20:01 l 조회 179
어디서 저 딴걸 주워왔지
20:00 l 조회 70
감보아 보고싶다…..
19:51 l 조회 72
박정민 몸풀게 하는거 ㅁㅊ거 아냐;5
19:44 l 조회 214
로드리나 비슬리나 퐁당퐁당 스타일인듯 4
19:41 l 조회 119
나 원정갈맥인데 원정 기본 유니폼 마킹 추천 좀 해주라8
19:41 l 조회 52
하 역시 레둥이 내여자 않울려ㅠㅠㅠ1
19:34 l 조회 41
예스가 하나 해줄 듯 (서동요기법) 20
19:31 l 조회 313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용궁사빨 끝났으면 이제 삼광사 가라 사직에서 가깝다
19:25 l 조회 30
아씨 개웃기다
19:20 l 조회 79
아니 단순히 피홈런만 많으면 말도 안함
18:59 l 조회 64
나 걍 민석이 선발볼란다
18:56 l 조회 19
용투보다 이민석이 훨 괜찮은데
18:54 l 조회 25
한동희 1루 안되나3
18:39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