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5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잡담] 오늘 올라온 이대진 기사 보니까 양상문 ㄹㅇ 멘탈원툴인거 더 알겠음 | 인스티즈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82/0001194194

장은상기자 기사임 

그리고 이 기사에 있는 준서 내용도 좋으니까 한번 읽어봐 ദ്ദി(⸝⸝ʚ̴̶̷ ө ʚ̴̶̷⸝⸝) 준서 열심히해서 여름에 한번 올라왔으면

대표 사진
보리1
걍 이대진이든 양상문이든 자기 업적말하려고 인터뷰 하는 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두리쥬와 장은상이 이대진한테 전화해서 정보얻은 것 같은데 그거 보고 우호적인 기사 써줄거라고 생각했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당연히 언플용도 있겠지 다만 뭔가 기술적으로 얘기라도 하는사람과 그것도없어서 맨날 양버지 타령 근거는 알수없지만 어쨌든 필승조를 살렸다 보다는 신빙성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근데 난 1군은 멘탈관리가 오히려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지금 위치가 맞는 거 같긴 함. 세세하게 만드는 건 2군에서 해야하는 일인 거 같아서. 그래서 이대진이 2군 감독으로 있는 게 진짜 좋은 듯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인서랑 똑닮았네
23:17 l 조회 1
걍 이제 작전걸면 화만남
23:16 l 조회 4
고딩 인서 보고갈래 귀여워서 기분 좀 나아짐
23:15 l 조회 2
멩이가 얼마나 몸이 안 좋은지 감도 안 와 1
23:14 l 조회 17
나는 제일 짜증나는게
23:13 l 조회 11
걍 내일 채은성 콜업 뜨길 기도중임
23:13 l 조회 4
근데 좌익태연 하고 싶어서 중멩이라는 것도… 7
23:09 l 조회 50
애초에 문현빈은 지금 중견 갈게 아니라 3
23:08 l 조회 42
현빈이 2루 아직도 아까움 근데 이제 시기가 지난것같음 5
23:06 l 조회 54
권광민은 우리팀 온 모든 감독이 다 긁어본거 같은데 거의 다 1군 올려서 써봤잖아 3
23:06 l 조회 23
그냥 중견수 없으니까 그 자리 멩이로 메꾸는 것 같음 6
23:05 l 조회 33
중멩일 때 타격성적 너무 안 좋은데 10
23:01 l 조회 67
애초에 타격이 특장점인 선수를 1
23:00 l 조회 39
. 9
23:00 l 조회 73
투수들은 그나마 억제기라도 생겼지
22:56 l 조회 26
지금 중멩 반대인 보리들은 좌멩 고정하면 1루 20
22:52 l 조회 591
아픈선수나 힘든선수들 휴식안주고 3
22:49 l 조회 36
아니 문현빈 아겜 좌익 주전으로 갈텐데 5
22:39 l 조회 127
나는 솔직히 멀리봐도 중멩 반대야 18
22:37 l 조회 137
우석코치님 8
22:34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