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7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근데 카메라 선수찍는 팬들 보면 가끔 경기중에 특정 선수 리액션만 계속 찍는 사람들 이ㅛ자나 그럼 경기를 안보는거야? 경기중에 그라운드위선수들 말고 더그아웃선수들 찍는거보면 그건 야구팬아닌거아닌가…?
대표 사진
신판1
아닌 경우가 많은듯..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안 봐 진짜 안 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불펜 근처 자리 앉았는데 불펜에 선수 등장하자마자 어디선가 뛰어오셔서 누가 홈럼을 치즌 안타릉 치든 불펜만 찍으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경기 잘 안보던데? 안타를 쳐도 홈런을 쳐도 고개가 안돌아가 덕아웃만을 향해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니까 가끔 덕아웃 리액션 사진 영상 올라오면 경기는 안보는건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걍 아예 덕아웃쪽만 봄
아예 불펜장만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홈런이나온다? 덕아웃이랑 불펜장의 선수 리액션을 찍어야함
진짜 야구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모두가 그렇진 않겠지만 내가 본 찍덕은 경기 안보긴 했어.... 내가 본 그룹은 두명이었는데 둘 다 카감처럼 계속 특정 선수만 찍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3루에 살짝 가까운 포후석이었는데 영원히 1루 덕아웃만 찍으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경기 안 보고 카메라랑 폰만 들여다보던데 바로 플뷰 올린다고 ㅋㅋㅋ 나도 찍어보고 싶어서 카메라 가져가봤는데 난 안되겠더라... 홈런치면 즐기기 바쁜데 어케 사진만 찍는건지 대단하단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경기 안 보는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 찍덕이었는데 잘 안봄.. 보긴 보는데 집중도 잘 안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헐 고척돔 하절기는 더 비싸네....?7
13:48 l 조회 102
순서의 중요성 3
13:47 l 조회 71
내년에는 제발 투표 기간 줄여줘요
13:47 l 조회 19
나는 벌써 내년 올스타투표 독려가 걱정됨
13:44 l 조회 70
투수 4회말까지 몇구 던져야 안정적인거야?6
13:43 l 조회 69
고척 외야 어때??? 갈만해????11
13:34 l 조회 115
트위터에 뜨는 현도훈선수 아내 분 이야기가 너무 재밌다...4
13:33 l 조회 163
올스타투표 며칠동안 태업했었는데
13:30 l 조회 74
작년에 올스타 투표 확 뒤집힌거 누구누구 있었더라 2
13:26 l 조회 211
팬투표 합산 결과는 2시면 나와?3
13:17 l 조회 218
팀별 선발 WAR 1위 투수 상대팀별 ERA 하위 2팀2
13:09 l 조회 218
올스타 투표 수 어느정도 차이 나야지 선수단에서 안뒤집힐까?7
13:03 l 조회 333
우리동네 야구대장 돌려보는데 여기 웃기다 ㅋㅋㅋㅋㅋ
13:03 l 조회 46
내일 잠실 가는데 요즘 야푸 뭐가 맛있나요 4
13:03 l 조회 65
아 점심 먹고 올스타 투표한다는 거 깜빡함 ㅜ 아....
13:00 l 조회 86 l 추천 1
🐻: ㅠㅠ 우리 수빈이 손가락 어떡해 ㅠㅠ 수빈: 1
12:53 l 조회 351
저희 포카촬영 컨텐츠 나왔는디요9
12:46 l 조회 435
볼파크에서 유명한 열무국수랑 떡볶이가 둘 다 농심가락 맞지??13
12:26 l 조회 304
기아에 어떤 선수 다른팀 감독 닮아보여…11
12:17 l 조회 443
올스타 최종 결과는 언제나와??2
12:16 l 조회 20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