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1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저거아님?

양비론 나올것도 없는데

저런 프레임에 선수 이용하지말라 그말이잔슴?

대표 사진
쑥1
저말이 왜나온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오늘 계속 티원 승리플랜 건토해보자면서 저 말을 전제로하던데? 현재 티원은 저거하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그게 까들이 하는 말이랑 같다고 프레임이잖아 말 나올만하지 왜 승리플랜이 그거 하나야 상체 다 돌아가면서 잘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니까 그 프레임질에 선수 이용하지말라고 난 글쓴건데🥹 나도 그 글에 전혀 동의하지않아잉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그걸 팬이 말한 거 아니잖아 원플랜이란거
1년 전
대표 사진
쑥3
그게 아니라 오너 캐리픽 찾아보자 이거 아님? 처음 시작은 이거였음...사실 이것도 뭔말인지 이해 갔는데 다들 갑자기 페까 이야기가 나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아니 계속 승리플랜이 중요하다고 우리팀은 정글캐리가 답인거 같단 글이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그거 까들이 프레임 씌우는거잖아 상체 돌아가면서 잘하는 거 계속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근데 그게 페까들이 하는말이긴해 페이커 실력 내려치기 하면서 오너 이야기 꺼내는게.. 지금 그럼 걍 오너 잘한다는 말로 뭐라 하는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요즘 그게 페까들이랑 ㅋㅌ이 말하고다니는거임 이긴세트들보면 상체캐리지 현준이도 진짜 잘했는디 모든걸 오준이 혼자서 다하고 오너아니면 볼것도없는 비정상팀이다 이러고 다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쑥5
그 원툴 ㅋㅌ이 이야기 한거니까 거기다 말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저는 그말에 동의한단 글을 쓴게 아니예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팤 므시 자리 문의한거 답변옴 1
10:31 l 조회 77
ㅍㄹㅇ도 티원 사옥 쓴대 1
10:22 l 조회 48
스킨 일러는 언제뜨지 2
10:02 l 조회 170
구름이2
9:51 l 조회 306
니가 좋아7
0:46 l 조회 954
혹시 이거 방송으로 했던 거야? 아님 방송 없이 한 거야??7
06.22 23:15 l 조회 809
중계권 팀당 2명이라던데 우리는 누구누구받지...?14
06.22 19:23 l 조회 2824
티튜브) 케리아의 EWC 트로피 소개 1
06.22 19:05 l 조회 185
케팝 옴 1
06.22 18:43 l 조회 632
ㅂㅇㅈ ㅇ선수가 msi에서 티원+민석이랑 붙고 싶대 1
06.22 18:17 l 조회 145
. 1
06.22 17:57 l 조회 543
스크림 한 3일은 하려나 2
06.22 17:23 l 조회 151
국대가서 뭐라도 했음 덜 짜증났을듯1
06.22 17:12 l 조회 198
므시 직관 아직도 고민임 5
06.22 17:01 l 조회 674
국대 일정 끝인가본데 14
06.22 16:56 l 조회 1623
민석이 므시관련 리액션 영상 찍나봄 8
06.22 16:29 l 조회 946
저러고 경기지면 또 욕은 선수들이 먹잖아 5
06.22 16:28 l 조회 157
삼성티비 인스타 4
06.22 16:25 l 조회 316
심지어 아겜 하루잖아 4
06.22 16:22 l 조회 145
어제까지 2
06.22 16:08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