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울어도 이제 자기만 미 된 거 같다고 진짜 싫다고 하면서 기타등등 한 달 내내 거의 싸운 거 같음어제도 싸웠는데 그냥 게임만 천하태평 하네 전적 보니까
남자들은 도대체 뭔 심리야? 에휴
|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울어도 이제 자기만 미 된 거 같다고 진짜 싫다고 하면서 기타등등 한 달 내내 거의 싸운 거 같음어제도 싸웠는데 그냥 게임만 천하태평 하네 전적 보니까 남자들은 도대체 뭔 심리야? 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