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87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저런 곳이 생각보다ㅜ엄청 비싸단말야.. 대부분 해외여행이 세계 몇대 미스터리 이런 유적지 위주야.. 휴양xxxxx
근데 난 솔직히 마추픽추 소금사막 카이로가서 세계 몇대ㅜ미스터리 이런 유적지 구경하는 거보단 ㅜ (심지어 덥고 안쾌적함 ㅜ) 
유럽이랑 미국도 가보고 싶고 네덜란드나 스위스 그 흔한 동남아도 가보고싶어.. 
부모님은 항상 그런건 나중에 너가 돈모아서 가도 되는데 남미나 이쪽은 평생 시간 없어서 못갈수도있고 돈도 많이 드니 가족여행으로 간다는건데 나는 너무 이해가 안가…
대표 사진
익인1
부모님 돈으로 가는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족여행이면 그냥 입다물고 가는게 낫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 많이 드는 여행지인 것도 맞고 저렇게 안가면 나 스스로는 안갈만한 곳인 것도 맞는데..
부모님이 다 갈정도 되니까 가는거임
나도 저런데 가고싶은데 비싸서 못감. 엄마빠랑 같이 간다?? 땡큐일 거 같음.
유럽 이런데는 그냥 취업해서 내 돈모아서도 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근데 난 그돈으로 한번쯤은 미국이나 네덜란드 영국 이런 곳 가보고싶어… ㅜ 내 돈도 아니고 다 갈 돈 없는건 나도 아는데.. 그냥 여행지를 바꾸고싶어… 어릴때부터 계속 저런곳만 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빠돈으로 가는 거면 그냥 따라가자.
그렇게 데려가주시는 부모님한테 진짜 나중에 고마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마아빠가 그냥 저런 곳을 좋아하시나봐
여행에서 휴식보다는 뭔가 관광하고 배우는 것에 중점을 두시는 듯
걍 여행 가치관이 다른 듯... ㅜ 부모님 말대로 쓰니가 원하는 건 나중에 쓰니가 따로 가는게 좋을 듯허다....
근데 스타일 다른 여행 다니기 힘들긴 하지 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옹 난 조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의견은 낼 수 있지만...나같으몬 경비 다 부모님이 대주시는거면 그냥 넵 하고 따라갈듯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히려 유럽 미국 이런데는 나중에 돈모아서 혼자 혹은 친구들이랑 가기 더 쉬움 부모님이 현명하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모님이 저런 곳 가는 거 좋아하시나보네... 부모님 돈으로 가는 거면 어쩔 수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하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좋은데 가네 했넼ㅋㅋ
보통 다 동남아 일본 미국 유럽 이렇게 가지 아프리카 이런덴 흔치 않아서.
암튼 부모님의견이 그러하시다면 어쩔 수 없지 뭐...나중에 쓰니 돈으로 원 푸는 수밖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거긴 너가 돈 모아서 가는데 빠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미 아프리카 진짜 돈 많고 시간 여유 있어야 갈 수 있는 곳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진짜 유럽만 가는데 아프키라 남미 가고싶어서 맨날 찾아봄 ㅋㅋㅋㅋ 그냥 올해는 가벼운 여행도 한번 가자 이렇게 꼬시는게 더 빠를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럽?? 완전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즐겨 ㅋㅋㅋㅋㅋ 돈 시간 체력 모든게 다 아주 여유가 있어야만 갈 수 있는 곳을 부모님 돈으로 편하게 다닌다는거 진짜 행복한거야
남미 1인 비용으로 유럽 가족여행도 가능할 듯 그냥 지금 부모님이 데려가주는곳 즐기고 나중에 돈 벌어서 부모님모시고 유럽으로 가야지 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아니야 아니야 남미 물가가 생각보다 엄청 싸.. 난 그리스 영국 미국 이런곳 물가가 엄청 비싸다고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항공도 이코노미 타고 그래서.. 그정도론 안 비쌀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모님 말씀이 맞긴함 장거리 노선은 시간돈 둘다 필요해서 취업하면 잘 못감 유럽이나 미주쪽은 더 꼬셔봐 그쪽 유적보고 싶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피피티까지 만들었는데 그쪽은 나중에 너가 벌어서 가래.. 살면서 충분히 갈 수 있는 곳들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너무 잘 아셔서 안되겠다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중에 돈 모아서 갈수있어? 유럽도 미국도 엄청 비싸보이던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가보고싶음..ㅋㅋㅋ 부모님께서 그냥 휴양지 안좋아하시는듯 의견은 한번 내봐~ 휴양지에서 가족끼리 추억도 쌓고 싶다 이렇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미는 진짜
가기 힘든데 대단하시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비행기 오래 타는거 말고는 .. 엄청 힘든건 아닌거 같아… 근데 경유지? 갈아타는 곳에서 (갑자기 단어가 생각이 안나) 몇시간씩 길게 대기했다가 갈아탈때도 있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모님이 맞말하시는데 그런 곳은 너 돈으로 가 남미 아프리카는 가고싶어도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못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모님 진짜 대단하신걸... 그저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미국 가보고싶어.. 매번 공항만 찍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리다이빙 잘 아는 사람 있엉?!
8:14 l 조회 2
어른들 중에 자기 생각 뚜렷하고 할 말은 하는 젊은 여자 = 싸가지없다 인성안좋다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
8:14 l 조회 4
하닉 300에 털 사람있니1
8:13 l 조회 10
요즘 스벅컵 들고다니면 생각없어보여?
8:13 l 조회 3
나 방금 악몽 꿨어
8:12 l 조회 4
나 회사에 화장 좀 하고 다닐까봐1
8:12 l 조회 22
나 야간알바하고 지금 들어왔는데 팬티 거꾸로 입음ㅋㅋ
8:11 l 조회 6
엄마가 오세훈 지지하는데 얘가 애들밥주기 싫어서 운걸 몰랐다는게 쪽팔려
8:11 l 조회 5
10년전 짝사랑 연락해본사람 있어?2
8:11 l 조회 11
스퀘어 다시 고점 올까...
8:11 l 조회 7
주식 금요일은 사는거 아니야?
8:11 l 조회 14
너네 누가 어깨동무하면 기분 나빠??? 2
8:10 l 조회 8
계리직 vs 연봉 3000 중반 3교대 외국계 서비스직2
8:10 l 조회 11
전회사 대표한테 연락와서 퇴직금 오늘까지처리한다던데2
8:10 l 조회 15
나만 심리스입음 짬쮜에 껴?4
8:10 l 조회 16
유럽에서 두달정도 살다오는데 벌써부터 지쳐
8:10 l 조회 22
다 남자친구 있더라 나만없네 1
8:09 l 조회 27
입사 한달차 신입인데 아침에 공황와서 출긍를 못하겠어1
8:09 l 조회 23
난 하닉 294에 주웠는데9
8:09 l 조회 119
아니 아빠가 일본은 당일치기 가고 돈을 더 모아서 유럽 가자는데12
8:0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