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거 같음..
내가 우리회사 올해 신입으로 들어왔는데 오늘 사원 직급끼리 밥 먹다가 고등학교 이야기 나옴
우리 회사 사람들이 대부분 학벌이 좋은 편인데 다들 고등학교 때 이야기하면 하나같이 하는 말이 너무 우울했다, 부모님 압박이 심했다임(우리 엄마는 취업도 엄청 간섭했었음.. 맨날 어디 원서 썼냐 물어보고 내가 스트레스 받는다해도 계속 물어보고 감시했었음..ㅠ)
나도 고등학교 때 특히 고 3때 너무 우울했어서 인생 처음으로 죽고싶다고 생각할 정도였는데 거기 있던 사원직급 모두가 그랬다는게 참 많은 생각이 들었음
익들도 고등학교 때 힘들었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