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97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3줄 요약

1. 긴팔티: 프롬데이원 유명해져서 이런 옷 많이 내줘라

2. 반팔티: 루엣 제발 단종시키지 말아주세요

3. 바지: 허리단면 27~30cm 사이, 3만원 초반대, 스트레이트~세미오버핏 바지 정보 좀 주세요

제품명이랑 구매인증은 맨 아래에 둘게


긴팔티

[잡담] 허얇 하체튼튼 여쿨 말라익들 옷정보 교환하쟈🌸✨️ | 인스티즈

(바지: 모디핏,모디핏,가내스라,모디핏)

프롬데이원 진짜 허얇을 위한 브랜드인 거 같아

이 글을 통해 이 옷들이 많이 팔려서 이런 옷들 좀 잔뜩 내주면 좋겠다 제발. 나중에 할인하면 색별로 몇 장 더 쟁이고 싶어.

왼 둘, 오 둘이 같은 옷이야 특징 비슷해서 한꺼번에 쓸게

소재: 보들보들해서 저렴한 느낌 전혀 없음 근데 비벼 빨면 보풀 생길 거 같아 조물조물 손빨래 해야될듯

핏: 허리 잡아주는 게 ㄹㅇ 레전드로 딱 이쁘게 잡아줌

내가 허리가 가늘은 편이라 그 부분을 강조하는 옷을 좋아하는데 솔직히 완전 딱 붙는 옷 아니면 그런 느낌 내기 힘들거라 생각했거든 근데 이거는 적당히 핏되면서 허리 라인을 살짝 잡아줘서 너무 이쁨 인생 상의야.

색감: 라이트 익들한테 너무 추천! 맑지만 너무 페일하지도 채도 높지도 않은 깔끔한 색감이야 나는 여쿨에 어울릴만한 색으로만 골라 샀지만 웜에도 괜찮은 색들 있을걸

반팔티

[잡담] 허얇 하체튼튼 여쿨 말라익들 옷정보 교환하쟈🌸✨️ | 인스티즈

(바디:모디핏, 오른쪽 두개는 블림진인데 보이질 않네)

기능성 반팔티 찾다가 찾은 건데 가볍고 바람 잘 통해서 서늘한 그런 느낌 있기는 해 (근데 진짜 스포츠웨어같이 차원이 다른 그런 건 아님)

면 느낌은 확실히 아닌데 먼가 매끈하지만 일반 옷감에서 크게 벗어나는 재질은 아닌 그런 중간 느낌임..

그냥 세탁기 돌려서 탁탁 말리면 큰 주름 없이 입을 수 있는 듯 나는 원래 세탁망 쓰는데, 지금은 세탁망 안 써도 목이 많이 늘어나지는 않았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거 같긴하지만..

핏도 괜찮지 않아? 프리사이즈로 하나밖에 없기는 한데 가격대비 핏이나 질감이 못생긴 것도 아님 팔뚝살 적당히 가려주고 스탠다드보다는 아주약간 슬림한 핏 정도?

지금 되게 할인하는데 떨이하고 단종될까봐 너무 무서워.. 

아 이거 하얀색은 딱 깨끗한 화이트고, 하늘색 색감 예뻐서 여쿨익 추천!


바지

허리단면 30cm -> 블림핏

허리단면 29cm 내외 -> 모디핏 S사이즈

허리단면 29cm 이하 -> 가내스라, 미니포에, 모디핏 XS 사이즈

내가 바지 찾을 때 실측 보고 사는데 가내스라는 실측 보면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사이즈인데 안 맞고 작더라.. 바지 진짜 예쁜데 아쉬움 ㅠㅠ

블림진도 가격도 적당해서 자주 입고 다녔는데 살 빠지니까 좀 크더라 요즘은 모디핏 바지 주로 입어서 정보는 이걸로 남겨놓을게

하 3만원 초반이면서 27~30cm 사이인 스트레이트~오버핏 바지 알면 제발 추천 좀 ㅠㅠ

[잡담] 허얇 하체튼튼 여쿨 말라익들 옷정보 교환하쟈🌸✨️ | 인스티즈

[잡담] 허얇 하체튼튼 여쿨 말라익들 옷정보 교환하쟈🌸✨️ | 인스티즈

[잡담] 허얇 하체튼튼 여쿨 말라익들 옷정보 교환하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연예 게시판에 올렸다가 돌아와따.. ༼;´༎ຶ ۝༎ຶ`༽

바지를 찾습니다📢
허리단면 27~30cm 사이,
허벅지 단면 26~28cm 사이
3만원 초반대,
스트레이트~세미오버핏 바지 찾아요

베이글샌드위치도 찾습니다📢
사과슬라이스가 들어간 베이글 샌드위치를 파는 곳을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리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스펙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66cm에 50~52kg 왔다갔다 해
원래 블림핏 바지 입었었다 했던 때가 52~23이었던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슬랙스 입어도 예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랙스 매번 실패해ㅠㅠ 골반이 넓지가 않아서 그런가? 맨날 항아리핏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디도 그렇고 길쭉길쭉해서 잘어울릴 거라 생각했는데 핏이 그렇구나 바지가 아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먼가 어제 버정에서 쓰니 본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๑°ㅁ°๑)ㄱ 내가 출퇴근은 훨씬 후줄근하게 다녀서 아마 아닐 거 같은데 비슷한 옷차림이 있었나바 신기하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목 딱 나다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ㅠㅠㅠㅠ 바지 찾기 개어렵지 않아 진짜? 허벅지랑 허리단면 같은 사이즈 입을 때 현타 한 번 왔었음..
그래도 스키니의 시대보다는 지금이 훨씬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ㄹㅇ 난 스키니 유행할때 진짜 맨날 죽음의 운동을 했음..ㅋㅋㅋㅋ요즘은 살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나한텐 안맞겠다..키도 그렇고 상하체 차이가 나만큼 심하진 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이제품 완전 이뽀.. 여기꺼가 작게 나와서 m사니까 잘 맞았어!! 지금 세일한당
그리고 치마 입어? 치마는 퍼빗 인생사계절스커트 진짜 강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 너무 고마워 히니크도 추천 많도라 진짜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악 그리고 블림핏 코튼 팬츠도 너무너뭄ㅁ잘입고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따숩 친절 익인이😢 고마어 내가 정보 다 캡쳐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나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팔티 안비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스킨색 위에 저것만 입고 다니는데 무난하긴해 잠깐만 기다려바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스킨색 비춤은 크게 신경 쓰이지 않는 정도고 예시로는 그냥 본문 사진들 보면 돼
검은색은 티 날 거 같아
검은색 속옷이 없어서 검은 속바지 집어넣고 찍은 건데 오른쪽에 크게 음영처럼 보이는 게 검정색 비춰서 그런 거야(왼쪽은 진짜 그림자 ㅋㅋㅋ)
어두운 형광등에 이 정도면 여름자연광 쐬면 더 티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허....나166 53인데 허리29라 진짜 맨날 오프라인으로 꼭입어보고사야해ㅠㅠ 여름옷 스트레이트 아닌이상 맨날 지하상가 가서입우...... 허리땜시 저게나랑잘 맞을지모르겟다ㅜ ㅜ 온라인에서 맞는바지 찾기 짱어려워서 포기하고 오프라인으로 감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라는 게 단면 29cm 말하는 거지? 와 그 사이즈 바지를 오프에서 파는 곳이 있어? 오프가 오히려 작은 거 구하기 어렵지 않아? 아무리 작아도 25인치부터 나오는 것 같던데
나는 그래서 오프에서는 맞는 바지 당연히 없을 거라고 생각하고 온라인에서 XS~XXS 바지 찾아서 실측만 보고 사 내 밑위, 허리, 인심으로 그때 그때 계산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남사친 여사친 있다생각해?
22:21 l 조회 4
주5일 팩하니까 애기피부 되는구나
22:21 l 조회 3
너네 인스타로 남자 만나는 거 어떻게 생각함
22:21 l 조회 4
이옷삿는데 넘 정핏인데ㅠㅠㅠ 반품히고한치수 큰거살까ㅠ
22:21 l 조회 4
디즈니플러스 이거 왜 이러징
22:20 l 조회 2
과체중 중에 위고비마운자로 해본익??2
22:20 l 조회 4
나도 석사가고싶어1
22:20 l 조회 10
회사 다니기가 너무 버거워
22:20 l 조회 9
회사에 진짜 답답한 사람 있음
22:19 l 조회 9
요즘 면접 보러 다니는 취준익들 !!!!!2
22:19 l 조회 10
29살인데 훈련사 도전하는거 어떻게생각해?
22:19 l 조회 5
빵 먹기 vs 라면 먹기2
22:19 l 조회 8
유튜브 많이 보는 익들아 스탠바이미 추천해???2
22:19 l 조회 10
제발 근장 다 들어와라
22:19 l 조회 6
직장익들아 오후개기름 어케해?2
22:19 l 조회 10
갠적으로 친해지기 싫엇던 사람 특징3
22:18 l 조회 27
얼굴 호빵이었는데 칼턱선 찾음4
22:18 l 조회 13
러브버그 들어올까봐 불 다끄고 손전등키고있음3
22:18 l 조회 9
결혼한 익들아 결혼식 하객 채우려고 안 친한 사람한테 다 연락하는거야?1
22:18 l 조회 11
아 이번주 망신살 레전드다
22:1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