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
1. 긴팔티: 프롬데이원 유명해져서 이런 옷 많이 내줘라
2. 반팔티: 루엣 제발 단종시키지 말아주세요
3. 바지: 허리단면 27~30cm 사이, 3만원 초반대, 스트레이트~세미오버핏 바지 정보 좀 주세요
제품명이랑 구매인증은 맨 아래에 둘게
긴팔티
(바지: 모디핏,모디핏,가내스라,모디핏)
프롬데이원 진짜 허얇을 위한 브랜드인 거 같아
이 글을 통해 이 옷들이 많이 팔려서 이런 옷들 좀 잔뜩 내주면 좋겠다 제발. 나중에 할인하면 색별로 몇 장 더 쟁이고 싶어.
왼 둘, 오 둘이 같은 옷이야 특징 비슷해서 한꺼번에 쓸게
소재: 보들보들해서 저렴한 느낌 전혀 없음 근데 비벼 빨면 보풀 생길 거 같아 조물조물 손빨래 해야될듯
핏: 허리 잡아주는 게 ㄹㅇ 레전드로 딱 이쁘게 잡아줌
내가 허리가 가늘은 편이라 그 부분을 강조하는 옷을 좋아하는데 솔직히 완전 딱 붙는 옷 아니면 그런 느낌 내기 힘들거라 생각했거든 근데 이거는 적당히 핏되면서 허리 라인을 살짝 잡아줘서 너무 이쁨 인생 상의야.
색감: 라이트 익들한테 너무 추천! 맑지만 너무 페일하지도 채도 높지도 않은 깔끔한 색감이야 나는 여쿨에 어울릴만한 색으로만 골라 샀지만 웜에도 괜찮은 색들 있을걸
반팔티
(바디:모디핏, 오른쪽 두개는 블림진인데 보이질 않네)
기능성 반팔티 찾다가 찾은 건데 가볍고 바람 잘 통해서 서늘한 그런 느낌 있기는 해 (근데 진짜 스포츠웨어같이 차원이 다른 그런 건 아님)
면 느낌은 확실히 아닌데 먼가 매끈하지만 일반 옷감에서 크게 벗어나는 재질은 아닌 그런 중간 느낌임..
그냥 세탁기 돌려서 탁탁 말리면 큰 주름 없이 입을 수 있는 듯 나는 원래 세탁망 쓰는데, 지금은 세탁망 안 써도 목이 많이 늘어나지는 않았어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거 같긴하지만..
핏도 괜찮지 않아? 프리사이즈로 하나밖에 없기는 한데 가격대비 핏이나 질감이 못생긴 것도 아님 팔뚝살 적당히 가려주고 스탠다드보다는 아주약간 슬림한 핏 정도?
지금 되게 할인하는데 떨이하고 단종될까봐 너무 무서워..
아 이거 하얀색은 딱 깨끗한 화이트고, 하늘색 색감 예뻐서 여쿨익 추천!
바지
허리단면 30cm -> 블림핏
허리단면 29cm 내외 -> 모디핏 S사이즈
허리단면 29cm 이하 -> 가내스라, 미니포에, 모디핏 XS 사이즈
내가 바지 찾을 때 실측 보고 사는데 가내스라는 실측 보면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사이즈인데 안 맞고 작더라.. 바지 진짜 예쁜데 아쉬움 ㅠㅠ
블림진도 가격도 적당해서 자주 입고 다녔는데 살 빠지니까 좀 크더라 요즘은 모디핏 바지 주로 입어서 정보는 이걸로 남겨놓을게
하 3만원 초반이면서 27~30cm 사이인 스트레이트~오버핏 바지 알면 제발 추천 좀 ㅠㅠ

인스티즈앱 ![[잡담] 허얇 하체튼튼 여쿨 말라익들 옷정보 교환하쟈🌸✨️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1/7/6514ad55db21258293da85f906b74436.jpg)
![[잡담] 허얇 하체튼튼 여쿨 말라익들 옷정보 교환하쟈🌸✨️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1/7/9d3ce8d4165f8c00b4fd9bf947c70d15.jpg)
![[잡담] 허얇 하체튼튼 여쿨 말라익들 옷정보 교환하쟈🌸✨️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1/8/8c4d4fbea11583cbd44e64698522f527.jpg)
![[잡담] 허얇 하체튼튼 여쿨 말라익들 옷정보 교환하쟈🌸✨️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1/8/5545422158c2fa047d225e96eb9fa54b.jpg)
![[잡담] 허얇 하체튼튼 여쿨 말라익들 옷정보 교환하쟈🌸✨️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1/8/f9c7f7c68b4e483852167325b1a79f69.jpg)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