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머리에 뭐 한 게 3년 전에 파마한 게 전부이고, 최근에 파마끼 있는 부분 다 잘랐는데도 머리 빗을 때마다 엉키는 게 스트레스였거든?
맨날맨날 트리트먼트 하는데도 감을 때만 부드럽고 머리 말리고 나면 엉망이라 내 머리는 노답인가 보다 했는데
최근에 헤어에센스 사다 발랐더니 완죤 부드러워짐! 머리 빗을 때 안 엉키고 슥슥 잘 빗어져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
|
나 머리에 뭐 한 게 3년 전에 파마한 게 전부이고, 최근에 파마끼 있는 부분 다 잘랐는데도 머리 빗을 때마다 엉키는 게 스트레스였거든? 맨날맨날 트리트먼트 하는데도 감을 때만 부드럽고 머리 말리고 나면 엉망이라 내 머리는 노답인가 보다 했는데 최근에 헤어에센스 사다 발랐더니 완죤 부드러워짐! 머리 빗을 때 안 엉키고 슥슥 잘 빗어져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