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법률사무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세무회계사무소에 매달 132,000원 주고 부가세, 종소세 등 맡기는데
어차피 개인사업자니까 양은 많지 않을테니 나보고 하라는데?
하는 사람 있나?
|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법률사무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세무회계사무소에 매달 132,000원 주고 부가세, 종소세 등 맡기는데 어차피 개인사업자니까 양은 많지 않을테니 나보고 하라는데? 하는 사람 있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