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99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법률사무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세무회계사무소에 매달 132,000원 주고 부가세, 종소세 등 맡기는데

어차피 개인사업자니까 양은 많지 않을테니 나보고 하라는데?

하는 사람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하는데도 있을걸 근데 그거까지 시키려면 월급을 더 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 6~7만원 올려주겠다던데? 난 해본적이 없어서 잘못될까봐 하고싶지가 않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절대 하지마 괜히 그 돈 주고 맡기는 거 아니야 세금이 부가세, 종소세만 있는 게 아니고 분기마다 지방소득세, 연말정산도 있고 세금은 잘 못 처리하면 가산세도 나와서 못한다고 말씀드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학벌 중요하니..? 2
1:33 l 조회 94
이 일 하다가 다른 일 뭘 할 수 있을까..ㅜㅜ 2
06.16 14:22 l 조회 121
상업등기만 하는거 괜찮을까?
04.16 22:44 l 조회 148
법률사무원 취준생 있슴?7
04.10 18:12 l 조회 309 l 추천 1
관력학과인데 무경력에 자격증 없으니까 취업이 힘드네..4
04.10 08:46 l 조회 321
혹시 고등법원 사건 조회하는 방법 있을까1
03.31 10:06 l 조회 103
보안이랑 데이터 복전해서 로스쿨 가기2
03.24 11:25 l 조회 122
법무사사무실에서 일해본 익 있어?5
03.09 13:48 l 조회 258
경력 1년으로 이직하면 연봉 어느정도야?8
03.09 13:47 l 조회 313
아 원래 서울쪽 법원은 전화 잘 안받아...? 1
01.19 15:17 l 조회 146
국비 학원 다니는것보다 그냥 쌩지원하는게 나아?ㅜㅜ15
01.19 00:04 l 조회 316
중소라 감당해야하나...이직 마렵다2
01.16 09:21 l 조회 181
나 물경력 맞나...13
01.14 15:28 l 조회 427
이 직업도 벌써 4년차...3
01.09 09:38 l 조회 172
취업 준비 할려는데 자격증 뭐뭐 필요해 ??17
11.29 00:35 l 조회 566
나 재판부에 짜증내고 싸가지 없게 말했는데 괜찮겠지..?1
11.21 11:40 l 조회 348
1년정도하면 가압류 가처분 부동산소가 등등 기본으로 하나??2
11.10 00:09 l 조회 206
다들 자소서 항목 뭘로 적었어??
10.23 15:15 l 조회 557
이 업계 진짜 물경력 맞네3
09.21 22:55 l 조회 999 l 추천 1
얘들아 법률사무소 면접 뭐 물어볼까? 18
07.30 16:46 l 조회 1112


12345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