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아버지가 안 좋게 돌아가셨어.. 싱주가 어머님이랑 친구랑 친구동생 이렇게거든 저녁에 방문할건데 부의금을 친구 계좌로 보낼지, 가서 이름 적고 봉투에 할지 고민이야ㅠ
부조금 함 정리할때 친인척 가족 다같이 모여서 하던데 괜히 좀 그래서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
|
친구 아버지가 안 좋게 돌아가셨어.. 싱주가 어머님이랑 친구랑 친구동생 이렇게거든 저녁에 방문할건데 부의금을 친구 계좌로 보낼지, 가서 이름 적고 봉투에 할지 고민이야ㅠ 부조금 함 정리할때 친인척 가족 다같이 모여서 하던데 괜히 좀 그래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