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03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6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래도 보크 줄까
대표 사진
신판1
아닠ㅋㅋㅋㅋㅋㅋ 이게 뭔 상상력이야 ㅋㅋㅋㅋㅋㅌ 근데 아마 보크일걸? 던지고 아파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너무하네 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ㅇㅇ 일단던저야지 뒹굴러도 뒹굴거리면서 던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래도 던져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러면 공 던지고 투수가 악 이러면서 ㅈ 저앉았어 뒤에 주자는 도루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쓰니 왤케 웃겨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웰케웃기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근데 원래 투수가 공던지면 포수가 바로 2루에 쏘니까 투수는 바로 주저앉아버리던데 그건 투수랑 상관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냐 지금 힘안들어가서 투수 앞에 공 똘똘 구르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누나 너무 디테일한 상상이잖아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아 황당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누나 mbti N이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N은 맞는데 나지금 진지해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하 나 아침에 축구 보고 아직도 기분이 너무 안 좋은데
15:09 l 조회 7
놀이면 자동배정 있다는 건가1
15:03 l 조회 46
데이비슨 교체썰 있나보네
15:01 l 조회 89
이번에 누가 홈이야?4
14:55 l 조회 188
올스타 혼자가면 재미없나8
14:53 l 조회 145
야구 중계 어플 있잖아
14:50 l 조회 25
우리팀으로 온 선수가 너무 좋다.........7
14:43 l 조회 202
우리팀에 온 선수가 문보경 선수를 좀 닮은거같음12
14:37 l 조회 217
엥 호주 선발이6
14:35 l 조회 283
덥비씨 다시 보다가 생각났는데 보경학생 이 동물 좀 닮은거 같아 5
14:33 l 조회 142
올해 올스타전도 워터건 뿌려주려나....5
14:31 l 조회 88
고척 혼직 가는데 타코야끼 포장할건데 또 뭐먹지?2
14:29 l 조회 53
올스타 궁금한 거 있는데6
14:28 l 조회 111
응원가 하나는 기가막히게 만든다! 하는 팀 어디라고 생각해?40
14:23 l 조회 308
꽉 막힌 야구 보고 꽉 막힌 축구 보니까
14:21 l 조회 51
올스타 프라이데이 이거는 좌석 티켓팅 아닌 거지?? 6
14:21 l 조회 165
예매 3천번 안에는 들어야겠네...
14:19 l 조회 47
사직 처음 가는데 꼭 먹어야하는 음식있을까요?6
14:18 l 조회 52
정보/소식 올스타 예매일정
14:15 l 조회 247 l 추천 1
근데 누나들 그거알아? 5
14:11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