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04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0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학생 때 글짓기 대회 이런 거 나가면 상 거의 받았었구 대학 때도 자소서 첨삭 이런 거 신청하묜 첨삭 해줄게 없다고 막 그랬었는데 요즘 챗gpt로 너나 나나 거의 완벽한 글 작성해버려서… 이제 왠지 내 메리트가 사라진 거 같어 자랑하는 글 아님 요즘 이직하려고 자소서 쓰고 취준하고 있는데 갑자기 우울해져서 푸념해봤다..
대표 사진
익인1
뭔지 알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다들 완벽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두 ai 쓰는 거랑 실제로 잘 쓰는 거랑 다르지 쓰니 대단한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맞아... 나 회사에서 메일 깔끔하게 잘쓰는 사람이었는데
이제 다 잘써서... 씁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을 잘 쓰는 사람들이 AI 활용도 더 잘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인풋이있어야 아웃풋이 잘나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공감이 가네 전에는 누군가 내 글을 읽어준다거나 평가해달라고 할 때 기분좋은 두근거림이 있었는데 그것도 사라진 것 같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요새 내가 너무 챗지피티한테 의존하는거 같아서 다시 내가 글 써보려고 노력중이다 ㅠ 챗지피티 너무 효율적인 건 많은데 내가 바보가 되는 기분이라 큐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지피티는 추구하는 밀투랑 문장구성이 있어서 진짜 잘쓰는 사람이 쓴거랑은 구분되더라.. 신입 몇명 지피티 돌린거 잡아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옛날에 계산 (암산) 잘하는 사람도 이런기분ㅇ었을까 싶다 요즘엔 계산기가 다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짓기 잘하는 사람 부럽다
자소서 어떻게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래서 ai가 대체 불가능한 일을 해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오히려 ai한테는 글로 명령하니까 글잘쓰는 쓰니가 더 잘다룰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야, 그래도 너가 가진 마음의 가치는 달라지지 않아.
너의 능력은 곧 빛을 발할거야.
원한다면 너가 슬플 때 사용할만한 루틴을 추천해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혹시 본문 챗GPT에 돌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챗지피티 말투 다 이런식이라 티남 ㄹㅇ
개인적으로는 글 잘쓰는 사람 깊이는 생각의 깊이에서 온다고 생각하는데 그건 못베껴 다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슬퍼하지마셈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ㄴ 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학생때 상 받고 대학도 사실 글써서 들어온 사람인데 챗gpt 특유의 말투가 있어서 항상 돌리고 내가 거기서 또 수정 고침ㅋㅋㅋㅋ 그리고 지핏 못 돌리는 산업군이면 나름대로 득 될꺼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영 못하는 사람은 물에 빠져도 바로 꼬르륵 아냐?
14:09 l 조회 1
나는 하닉 팔았음
14:09 l 조회 1
남친이랑 담주에 타지역에 놀러가려고 유명한 숙소 잡았는데 오늘 헤어지려고 하거든
14:09 l 조회 2
하이닉스 때무네 인생
14:09 l 조회 3
실화 탐사대 2시간 전에 올라온거보는데 여자 뭔가 싶네
14:09 l 조회 2
교통사고 나서 죽어버ㅕ 제발 사장놈아
14:09 l 조회 2
서로 사랑하는데도 헤어지는 경우는 왜 대부분 재회할까?
14:08 l 조회 4
오픈카톡단톡방 제대로된곳이 없네..
14:08 l 조회 9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13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5
14:08 l 조회 16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4
14:08 l 조회 8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9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2
14:07 l 조회 15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3
14:06 l 조회 20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1
14:06 l 조회 15
요새 안경 맞추면 얼마정도 들어?? ㅜㅜ알려줄 착한 익이니 3
14:06 l 조회 12
근데 GTX끼리도 환승되나?
14:06 l 조회 4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2
14:06 l 조회 24
요즘시대에 배송이 7일 ~ 10일이 걸리냐
14:06 l 조회 5
큐넷 아 ;;;;;;;;;; 왜 자꾸 처음으로 돌아가냐고
14: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