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09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8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항상 늦게 오거든 단순히 노는 약속 말고 우리 둘이 정해진 시간안에 가야하는 급한 일이어도 늦는거 보니까 일부러 그런건 아닌 것 같고… 어쨌든 나도 가끔은 괜찮은데 항상 그러니까 한번은 말하고 싶은데 어색해질까봐 뭐라 말하면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너 어차피 늦게 오니까 나도 앞으론 30분씩 알아서 늦게 나간다고 장난처럼 말하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 친구한테 장난을 아예 안치는데 어색하진 않겠지?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몇 분씩 늦어? 내 칭구들 기본 30분씩 늦어서 모임시간 2시라고 생각해두고 1시 30분에 오라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톡으론 20분이라고 하는데 막상 오면 한 30분 정도… 그 말 진짜 하고 싶은데…ㅠㅠㅠ 친구한테 꼽주는 것 같아서 말이 진짜 안 떨어져ㅠㅠ 그냥 담백하게 일찍 와줬으면 좋겠다 말할까?ㅠㅠ
아 그리고 여러명이 아니고 나랑 항상 1:1로 만나는 친구야..ㅠㅠ 차라리 인원수가 많으면 장난식으로 얘기할텐데 딱 한명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죽을래? 빨리빨리 나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장난식으로 말하는게 좀 어색한데 연습해벌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꼭 만나야되는 친구야?? 너한테 소중한거면 그친구한테도 너가 소중해야 맞는거잖아
매번 일방적으로 늦는 거 기다리는거 싫고 시간 맞춰 왔음 좋겠다 얘기해
그러고도 안 바뀌면 한 번 더 늦으면 그냥 너랑 따로 약속은 못잡겠다 진지하게얘기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나만 리젠 안되는거야?
2:00 l 조회 1
나만... 덥니?
2:00 l 조회 1
숏컷치고 머리기를까
1:59 l 조회 2
하나 있던 친구마저 떠나갈것같다
1:59 l 조회 3
아이돌 연습생하다가 떨어지고 술집에서 일하는 사람있다는거
1:59 l 조회 2
초중고딩때 인기많고 인싸던애들이 행복하게 사는거같음
1:59 l 조회 4
분명 저번달은 밤에도 더웠던거 같은데
1:59 l 조회 4
24살 수능 준비생인데
1:59 l 조회 8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9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2
1:57 l 조회 11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13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7
1:56 l 조회 32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3
1:56 l 조회 1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8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4
1:56 l 조회 32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5
1:56 l 조회 29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5
1:55 l 조회 33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2
1:55 l 조회 18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2
1:55 l 조회 17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4
1:5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