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멀티되는 자원이라도 그렇지 우리팀와서 2루로 계속 뛰고 있는 주전인데 백업을 2루올리면서 류찌는 3루를 보게하는걸까..
도근이랑 재훈이 3루 아예 못 봐?
도근이 중견수도 몇번 나오던데 2루에서 중견수보다 2루에서 3루가 더 비슷한거 아닌가..?
|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
|
아무리 멀티되는 자원이라도 그렇지 우리팀와서 2루로 계속 뛰고 있는 주전인데 백업을 2루올리면서 류찌는 3루를 보게하는걸까.. 도근이랑 재훈이 3루 아예 못 봐? 도근이 중견수도 몇번 나오던데 2루에서 중견수보다 2루에서 3루가 더 비슷한거 아닌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