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0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멀티되는 자원이라도 그렇지 우리팀와서 2루로 계속 뛰고 있는 주전인데 백업을 2루올리면서 류찌는 3루를 보게하는걸까..
도근이랑 재훈이 3루 아예 못 봐?
도근이 중견수도 몇번 나오던데 2루에서 중견수보다 2루에서 3루가 더 비슷한거 아닌가..?
대표 사진
라온1
도근이 어제 3루보지않앗나.. 모르겟다 내야 멀티되는 자원잇다고 참...ㅠㅠㅠ 호진이 상무입대가 언제지.. 호진이 입대할때 전뱅올리려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5월 12일이래 근데 보통 입대전에 휴가 안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이틀정도줄수도ㅋㅋㅋ재상이도 거의
꽉 채워서잇다가 말소시켯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도근이보다 재훈이 쳐주나본데 재훈이가 2루밖에 안되니 비교적 멀티되는 류찌를 3루 보내나봄 호진이도 좀 유격쓰지 어제같은날 재현이 휴식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진짜 재현이도 한번 쉬게 해줄 만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차라리 호진이를 좀 써보지 ….
재현이도 쉬어야할텐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작년엔 재상이가 입대직전까지 너무 잘해서 계속 쓰다가 보냈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재훈이 키우려고? 그리고 류찌 원래 우리팀 오기전에 주포가 코너내야였지않나.. 그래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하 지금 재훈이 키울 때가 아닌데 어제 도근이 3루 괜찮더만... 류찌 2루 주고 도근이 3루 쓰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잘은 모르겠지만 류찌 전구단에선 3루수 많이 한거 같던데 그래서 그런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어린애들 3루 맡기는거보다 많이 해본 류찌가 3루가 더 낫겠지 판단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전구단에서 주로 3루 봤어서 영웅이 없는 동안은 류찌3루 도근2루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재훈2루는 진짜 모르겠음....키운다고 할게아니라 재훈이 수비보니까 2군에서 굴러야되겠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 저점이 많이 낮아지긴 했네 4
23:16 l 조회 32
불펜은 진짜 좋은데 2
22:53 l 조회 64
확실히 나는 과거가 내 취향이야 6
22:51 l 조회 98
어제 오늘 다 직관 내일도 가 4
22:49 l 조회 34
어제오늘 직관 갔다왔는데 17
22:45 l 조회 221
민태코치님 인스스 글 ㅠ 2
22:45 l 조회 155
디엠 저러는거 볼 때마다 신기함 5
22:31 l 조회 175
. 7
22:30 l 조회 177
타격에 대한 분석? (긴글) 3
22:30 l 조회 77
인스타에 타격감 찾는 법 알려주는 릴스는 없나 1
22:29 l 조회 23
그냥 애초에 시즌 초 부상으로 많이 빠진 게 이제서야 보이는 거 같음,,
22:28 l 조회 40 l 추천 1
결국 저점방어 안되면 올해도 3,4등으로 마감임 3
22:22 l 조회 130
. 29
22:20 l 조회 1719
타격코치 바꿔보면 안 되나 10
22:19 l 조회 122
용타 진짜 올해까지만 봅시다 5
22:18 l 조회 108
민태코치님 이 글에 좋아요 누름 큐ㅠㅠㅠㅠ 10
22:18 l 조회 1225
타자에 대한 깊생중 8
22:14 l 조회 112
난 아즈를 모르겠음 5
22:14 l 조회 117
6월 저점 다른건 다 그렇다쳐도 난 진짜 용타가 너무 황당함
22:13 l 조회 35
나 우승못하는 이유를 알겠음*긴글 15
22:13 l 조회 17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