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KBO 리그 첫 번째 월간 MVP 후보로 총 8명의 선수가 확정됐다. 투수 중에서는 KIA 네일, 롯데 박세웅, 한화 김서현과 폰세, 야수 중에서는 삼성 김성윤, 디아즈, LG 오스틴, 롯데 전민재가 후보로 선정돼 3~4월 월간 MVP 수상을 노린다. pic.twitter.com/LZq7snIUiW
— 배지헌 Jiheon Pae (@jhpae117) May 2, 2025
왕
|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왕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