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토요일 예매했는데 느낌상 우취될것같아서..ㅠㅠ작년에 금요일이나 토요일 우취되는 경우, 그 다음날에 하루에 두 게임씩 진행했었던적 있었었는데 이번에도 그럴 경우 있을까...?
시즌 초반이라서 그냥 우취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토요일 예매했는데 느낌상 우취될것같아서..ㅠㅠ작년에 금요일이나 토요일 우취되는 경우, 그 다음날에 하루에 두 게임씩 진행했었던적 있었었는데 이번에도 그럴 경우 있을까...? 시즌 초반이라서 그냥 우취할까..?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