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5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일욜에 8시도착할거같은데 살수잇으까 유니폼…
스토어는 먗시쯤 입장할지도궁금.0
대표 사진
무지1
오늘 8시랑 내일 8시는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런가ㅠ 더빡셀까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내일8시는 달라 팀스토어 오픈시간도 빠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히잉 걱정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우선 내가 7시반에 섰고 4시 살짝넘어서 들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흐메… 진짜 고생햇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와....... 근데 유니폼 샀어?? 어센틱은 일찍 다 품절됐다고 하던데ㅠㅠ 뭐뭐 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난 3개다 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2에게
오우 다행이다 고생했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오늘 이렇게 됐으니 오늘밤부터 줄 서는 사람 더 많을거고..주말이라 오픈시간이 더 빨라서 8시는 택도없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첫차가그건데ㅠ 일단 온라인 일부성공해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나는 11시30에왓는데흰색 레플 겨우삼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갸지우 메쟈가는 분위기인거같은데
23:10 l 조회 7
우리 낼 감추 뜨는데 누구누구 뽑히려나3
22:54 l 조회 102
갸티비 올라온거 보는데 5
22:50 l 조회 112
또잉이 애국가 듣고 싶다
22:42 l 조회 42 l 추천 1
김도영, 공동 1위→2위 다시 밀렸다!…"소극적 타석 문제, 과감한 스윙 덕 홈런 쳐" 그래도 만족 [잠실 현장]5
22:42 l 조회 119
"20홈런 이상 치고파” 김호령, 벌써 11개→시간 문제 아냐?…결국 관건은 '체력' [SS스타]3
22:41 l 조회 64
김호령같은 남자랑 사귀고싶음... 3
22:38 l 조회 96
오늘 경기 뭐야 왜케 잘했어
22:38 l 조회 23
스포츠 뉴스 제목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2:37 l 조회 88
직관5연승이라던 무진데4
22:31 l 조회 109
갸티비 ㅋㅋㅋㅋㅋ11
22:25 l 조회 672
써드 마킹..
22:24 l 조회 41
도영아 다음주 주중시리즈에 숙제 끝내자 ₍ᵔ= و ˃̵ᗝ˂̵ =ᵔ₎و1
22:12 l 조회 117
우리 올스타 말여 5
22:12 l 조회 174
..6
22:11 l 조회 197
OnAir 리틀타이거즈 홈런 치고 두루치기 해3
22:06 l 조회 123
잘해라 20
22:00 l 조회 934
저 오늘 경기로 입덕했습니다..... 13
21:59 l 조회 907 l 추천 1
갑자기 궁금한건데 출퇴근길 관심 없는 무지들 이유가 뭐야?? 34
21:59 l 조회 215
써드 마킹 고민돼..1
21:5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