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19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다른 선수들은 좀 유동적으로 하는 것 같던데 박찬호만 계속 유격인 거 같아서
대표 사진
무지1
싫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냥 자기가 싫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허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3루는 걍 못하고 2루는 못하겠다고 코치한테 자기 시키지 말라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다ㅜ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본인이 못해서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걍 뜬금없이 외야한번 맡겨봤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할수야 있지 싫어도 걍 시키면됨 싫다는거 들어주는게 더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싫대 유격 아니면 은퇴한대 진짜 팀스포츠에서 나가줬으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근데 궁금함 유틸이 fa시장에서 훨씬 잘 팔리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근데 솔직히 다른 포지션 갈 타격이 안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조급한게 너무보여 3
19:32 l 조회 39
1점내기가 왜이렇게힘드니
19:31 l 조회 10
호령아 고맙다ㅠㅠㅠㅠ 1점냈다
19:31 l 조회 5
호령아 고마워
19:30 l 조회 12
와 이걸 치네 개째려보고 있었는데
19:30 l 조회 27
김호령5
19:29 l 조회 35
오 나이스
19:29 l 조회 12
이제 답은 하나다 안타1
19:29 l 조회 14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8 l 조회 27
안타 쳐 출루해 도루해 어 진짜 햇네13
19:18 l 조회 117
아무튼 선두타자 출루
19:14 l 조회 17
점수차라도 많이 나면 걍 포기를 하겠는데1
19:14 l 조회 43 l 추천 1
투수 아까워.........
19:13 l 조회 21
차라리 10점차여라
19:13 l 조회 17
선발 공을 못 치겠으면 공이라도 많이 봐서 빨리 내리게 하든가 3
19:13 l 조회 49 l 추천 1
개답답하네 진짜
19:12 l 조회 13
안타 2개 무려 2개
19:12 l 조회 19
선발투구수 낭낭한데 공 적게보는거 너무빡침
19:11 l 조회 21
대타들 걍 빨리빨리 내
19:10 l 조회 21
1루백업 중에는 수비 6
19:09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