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2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기간이 두달은 되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최~~~~~~소 4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헥 두달은 넘 길지않어?? 지치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지치면 지치는 거고 이미 초반에 설명했는데 지친다 하면 못만나는 거고 아닌 사람들만 만났음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최소 몇번바야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최소 몇번 이런건 없는디 그래도 2달은 봐야,,
그럼 뭐 6-7번정도 만나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대학생 땐 그냥 한두 번 보고도 사귀었던 것 같음
지금(20대후반)은... 보통 소개팅으로 만나니까 서너번? 대강 2주 전후로 결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4번 2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3~4번정도면 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잇대에 따라 다른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톡 관심있어보이는지 아닌지 바주라
0:21 l 조회 2
소개팅으로 잘 안된 사람 차단 안하나..?
0:20 l 조회 4
옷 간섭하는 당하는 익들있어?
0:20 l 조회 5
헤어졌는데 언팔은 할 용기가 안난다1
0:19 l 조회 3
사친이랑 1:1로 밥먹는거 괜찮음?
0:19 l 조회 3
소개팅때 애매했는데 만나면서 좋아질수있나?
0:18 l 조회 6
이건 애인이 잠수탄게 아니라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지?
0:16 l 조회 11
동거익들 언제부터 동거 시작했어?
0:11 l 조회 5
내가 애인한테 권태기인지 내 상황이 권태기(?)같이 만든건지 어케 구별하지ㅜ
0:07 l 조회 17
남자가 자기 동성친구들 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려는거6
0:05 l 조회 46
고민이 잇음 난 원래 초반부터 도파민 터지는 상대만 만났거든
0:05 l 조회 27
쌰갈 난 못 잊었는데
0:03 l 조회 32
사귄지5년반넘으니까 할게없다..4
06.22 23:59 l 조회 48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14
06.22 23:55 l 조회 56
근데 뭔가 길거리 지나가다가 키크고 머리작고 비율좋고 얼굴얄쌍한 남자보면
06.22 23:55 l 조회 38
E들은 아무 관심 없는 사람이랑2
06.22 23:53 l 조회 31
애인 부모님께서 밥 사주시는데 선물 사가야할까?
06.22 23:50 l 조회 12
??미래 안보여서 헤어져놓고 결혼한 경우는 뭐야??5
06.22 23:49 l 조회 48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7
06.22 23:39 l 조회 66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22
06.22 23:38 l 조회 2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