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고등학교때부터 친한 친구인 남자애가 하나있어대학교 올라와서는 달에 한번이나 두번 둘이 시간 맞으면 술이나 밥먹거나 아니면 동창 애들 다같이 만났어
취준생일때는 지역이 멀어졌는데 얘가 먼저 일을 시작하고 차를 사서 가끔 나 사는 지역에 놀러오고 내가 가끔 면접보러 멀리 왔다갔다 해야할때 걔가 태워주고 그랬음
연락도 맨날 하는거 아니고 걍 용건 있을때 가끔 하거나 웃긴 릴스 있으면 보내는게 끝.. 일단 걔랑 나는 이런 관계고...
근데 오늘 일하다가 너무 억울하게 깨져서 친구들한테 썰풀다가 걔한테도 말했는데 걔가 드라이브 시켜준다고 나 사는 지역에 오겠다는 거야
차로 2시간 정도 거리인데 그냥 와주고 바닷가 데려가주고 밥먹고 커피마셨는데 딱히 오늘 내가 겪은 일에 대한 위로의 말은 안했고 그냥 자기가 하는 사업 얘기같은거 했어
나도 기분전환 많이 된 상태에서 집으로 가는데 걔가 익숙하게 내비에 우리집 찍고 운전하는거야 걍 평소랑 똑같앗는데
걔를 보고잇으니까 뜬금없이 얘는 항상 내 옆에 있어주네 별말 안해도 같이 잇으면 기분이 풀리고 위로가 되네 이런 생각이 들면서 기분이 이상해지더라고
맹세코 그간 둘이서 밥먹거 술먹고 해도 남자로보인적 없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약간 설레는 느낌이 들었어ㅠ
오늘 울기도 울엇고 맘이 힘들어서 순간 그런걸까?? 심신미약 그런거...? 아님 짝사랑 시작한거야??... 망한거ㄴ가.... ㅠ
너무 혼란스럽다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